김윤석→이규형 팀 '노량', 신조어 퀴즈 대결 승자는…케미 폭발

  • 등록 2023-12-22 오전 8:48:09

    수정 2023-12-22 오전 8:48:0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겨울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 이하 ‘노량’)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팀 노량의 ‘세대 통합 신조어 퀴즈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수) 개봉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관객 호응에 힘입어 팀 노량의 ‘세대 통합 신조어 퀴즈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 ‘TMI 퀴즈 대결’로 이미 끈끈한 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이들은 전세대 통합을 위한 신조어 퀴즈 대결에 더욱 열정적으로 임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만들었다.

난이도에 따라 각기 다른 신조어가 출제될 때마다 ‘노량: 죽음의 바다’의 주역들은 모두 영화 속 캐릭터만큼이나 열정적으로 참여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완내스’(완전 내 스타일)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각자의 캐릭터가 속한 국가 언어로 답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이순신 장군 역의 김윤석과 이에 아리마 역의 이규형이 직접 자칭 일본어를 선보이는 것이 백미. 이처럼 유쾌하고 끈끈한 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배우들의 완벽한 열연과 전투의 현장을 스크린에 완벽히 재현한 스케일로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배우들의 게릴라 무대인사와 주말 무대인사까지 열띤 홍보 열정이 이어질 것을 예고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결전의 순간, 전율의 승리를 선보일 전쟁 액션 대작 ‘노량: 죽음의 바다’는 절찬 상영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