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의 데뷔 앨범 ‘2 COOL 4 SKOOL’의 타이틀곡 ‘No More Dream’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3일 오후 6시55분께 1억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No More Dream’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원더케이 유튜브 계정 조회수 합산 기록이다.
‘No More Dream’은 2013년 6월 발매됐다. 6년 2개월여 만에 1억 뷰를 달성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21편의 1억 뷰 달성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의 자체 경신 기록”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의 ‘DNA’가 7억뷰, ‘불타오르네’,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이 5억뷰, ‘쩔어’, ‘피 땀 눈물’, ‘Save ME’,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이 2억뷰,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