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보아, '희대의 집착女' 스틸 공개

  • 등록 2013-09-09 오전 9:06:59

    수정 2013-09-09 오전 9:06:59

‘연애를 기대해’의 보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가수 겸 배우 보아가 홍대에서 완벽 무장한 채 거리를 누비는 모습이 포착됐다.

KBS2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에서 ‘희대의 집착녀’ 캐릭터를 연기한 보아가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 공개로 기대를 높였다. 보아가 맡은 주연애 역은 사랑스런 외모, 털털한 성격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교내 최고 퀸카이지만 연애를 할 때마다 상대방에 대한 과한 집착으로 매번 상처를 받아야했던 연애허당이다.

공개된 장면은 모든 면에서 완벽한 그가 왜 연애에서는 쓰디쓴 맛을 볼 수밖에 없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 이에 그녀가 완전무장한 채 미행에 나서야만 했던 이유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누가 알아차릴까 보자기를 뒤집어쓴 것은 물론 썬글라스로 시선까지 완벽 차단한 그는 인파 속을 유유히 헤치며 요리조리 뛰어다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홍대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보아는 유연한 몸놀림과 빠른 순발력으로 날렵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을 빵 터트렸음은 물론 주변에 지나치던 시민들마저 발걸음을 멈추고 돌아보게 만들 정도였다고.

‘연애를 기대해’의 한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이리저리 몇 번 씩 뛰어다녀야 했음에도 열심히 촬영에 임해준 보아의 모습에 더욱 재미있게 촬영 할 수 있었다. 미행까지 서슴지 않는 그녀의 집착에 순수남 정진국(임시완 분)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애를 기대해’는 4인 4색의 각기 다른 연애스타일을 지닌 청춘 남녀의 연애스토리를 통해 감정과 정서의 영역을 넘어 치열한 권력싸움으로 이어지고 있는 요즘 연애의 모든 것을 적나라하고도 유쾌하게 전개한 작품이다. 11,12일 오후 10시 ‘칼과 꽃’ 후속으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개더워..고마워요, 주인님!
  • 공중부양
  • 상큼 플러팅
  • 다시 뭉친 BTS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