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스윙스, 역대급 밈 생성한 사연…정혁, 엉뚱 매력 大방출

  • 등록 2024-03-16 오전 11:42:12

    수정 2024-03-16 오전 11:42:1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스윙스와 모델 정혁이 출격한다.

오늘 16일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스윙스, 정혁이 출연해 꽉 찬 예능감을 뽐낸다.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정혁은 엉뚱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첫 방문 때 범상치 않은 면모를 보여준 데 이어 이날도 “재미 없다는 소리를 싫어한다. 그래서 오늘은 콘텐츠 보따리를 준비했다”라며 의욕을 드러내는 것. 도레미들은 과감하게 분장한 정혁을 보면서 “(자발적으로) 분장실 찾아 간 게스트는 처음”이라고 공감해 웃음을 안긴다.

‘놀토’ 첫 출연 당시 “새로운 앨범과 함께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지킨 스윙스는 받아쓰기에서 존재감을 과시한다. 열심히 가사를 유추하며 아이디어를 내는가 하면, 결정적인 단어를 잡아내 축제 분위기를 만든다. 정혁 역시 빼곡한 받쓰 판을 공개, 정답 근접자 원샷을 노리는 등 실력을 발휘한다. 성대모사, 모창, 노래까지, 준비해 온 콘텐츠 보따리를 쉴 새 없이 방출하며 웃음 사냥꾼으로도 대활약한다.

그런 가운데 이날은 고난도 받쓰에 총제적 난국에 빠진 도레미들의 고군분투가 재미를 더한다. 특히 ‘키어로’ 키와 본업 모먼트로 돌아간 ‘선수 출신’ 김동현의 완벽한 호흡이 짜릿함을 선사할 전망. 뿐만 아니라 태연, 넉살, 피오, 박나래 등도 의기투합, 저력을 보여줬다고 해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퀴즈 ? 라면 편’이 출제된다. 재미난 오답 점수가 예고되자 스윙스는 빛의 속도로 입담을 자랑해 현장을 달군다. 열정적으로 답을 외치다 의외의 ‘밈’을 생성해 큰 웃음을 선물하기도. 정혁은 오로지 웃길 생각에 무분별하게 개인기를 투척하고, 녹화 마지막까지 마이크를 내려놓지 않는 패기로 흥미를 배가시킨다. 주워먹기 스피드 경쟁에 나선 도레미들의 치열한 쟁탈전도 궁금증을 높인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