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저스트엔터 전속계약…배우로 새출발 [공식]

  • 등록 2022-08-29 오전 9:06:06

    수정 2022-08-29 오전 9:06:06

사진=장규리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 출신 장규리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의 새 출발을 예고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장규리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진로를 바꾼 장규리가 새 소속사를 찾고 본격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준비를 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음악채널 엠넷의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아이돌학교’를 통해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데 뷔한 장규리는 연기 활동에도 꾸준히 도전하며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에 태초희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장규리가 이적한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굴지의 매니지먼트사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2020년에 설립한 곳으로 윤계상, 김상호, 길해연, 정웅인, 박지환, 김신록, 김주령, 오승훈, 서지혜 등이 소속돼 있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규리의 인사말이 공개됐다. 장규리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서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게 될 것 같다. 잘 부탁드리고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인 근황도 덧붙였다.

장규리 영입을 두고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이창오 대표는 “장규리가 지닌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현재 대중에게 익숙한 사랑스러운 매력뿐 아니라 배우로서 차근차근 내공을 쌓아 무게감을 보여줄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든든한 파트너로서 배우 장규리가 ‘치얼업’에 이어 드라마, 영화, 그리고 OTT 등 다 양한 플랫폼에서 더욱 활발한 활약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지원 또한 아끼지 않을 것이니 배우 장규리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장규리가 출연하는 SBS ‘치얼업’ 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틱 코미디로, 장규리는 연희대 응원단 ‘테이아’의 부단장 ‘태초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는 10월 3일 월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녀 골퍼' 이세희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