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연·김사랑·강민경..CF스타 노출 경쟁 `후끈`

  • 등록 2012-04-19 오전 9:50:05

    수정 2012-04-19 오전 9:50:05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택연, 이수경, 강민경, 김사랑
[이데일리 스타in 조우영 기자] 올 상반기 광고 시장은 몸짱 경연이 한창이다. 벌써 여름이다. 일찍부터 노출 경쟁에 뛰어든 광고계는 소비자들의 `후끈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광고홍보대행사 이목은 모델들의 은근한 속살 경쟁에 소비자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19일 전했다. 섹시함과 건강한 이미지까지 골고루 내세울 수 있는, 광고계 귀하신 몸이 된 이들을 살펴봤다.

◇ `나만 몸짱이다` 택연

`짐승돌` 2PM 택연은 지난 1일부터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광고를 통해 그야말로 CF 몸짱계를 평정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해당 음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택연은 이번 광고로 방송(On Air) 이틀 만에 최대 광고 정보사이트 `TVCF` 선호도 1위에 랭크되는 등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택연은 광고에서 과감한 상의탈의를 통해 탄탄한 근육과 조각 같은 몸매를 드러냈다. 택연은 전력질주를 표현해내는 액션과 뛰어난 점프실력까지 갖춰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 `팔등신 무보정 몸매` 김사랑 김사랑은 스포츠 업계의 핫 모델로 떠올랐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팔등신 미녀 김사랑을 내세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광고에서 `김사랑의 누드화`라는 콘셉트로 워킹화를 선보인 것. 과감한 누드로 욕조와 침대에서 섹시한 포즈를 취한 김사랑은 무보정 몸매로 당당한 매력을 과시했다. 김사랑의 누드를 통해 르까프는 아무것도 신지 않은 듯 가볍고 경쾌함을 강조, 젊은 층에 어필했다.

◇ 강민경, 다이어트 셔플댄스 강민경은 `춤`이라는 막강한 무기를 갖고 노출 경쟁에 뛰어들었다. 최근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얼굴로 나선 그는 늘씬한 S라인 소유자답게 `다이어트 셔플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몸매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콘셉트의 이 광고에서 강민경은 허리가 드러나는 탱크톱과 미니 팬츠 차림으로 춤을 추는 장면이 반복적으로 연출된다. 백옥 같은 피부와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민경은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밝은 매력과 댄스실력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 `꿀복근` 황정음

복근 노출 하나로 화제에 오른 CF 스타도 있다. 평소 귀여움과 건강미의 대명사로 많은 의류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활동해온 황정음이 그 주인공이다. 그는 최근 스케쳐스 `고 런`(Go run)광고에서 숨겨왔던 11자 복근을 공개하며 섹시 CF 스타로서의 입지도 굳혀가게 됐다. 덕분에 이 제품은 매월 1만 족이 팔리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노출 없이도 `시선집중` 이수경

24인치 잘록한 개미허리로 유명한 이수경은 4년 연속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스페셜K`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건강한 이미지의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이수경은 이 광고에서 몸매가 드러나는 청바지와 빨간색 셔츠를 입어 노출이 거의 없음에도 보는 이들을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신세경, 유이도 경쟁 광고 모델로 나서 대결 구도를 펼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