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산하, '음중'서 매혹적 'WHO' 무대 선사

  • 등록 2022-03-20 오후 4:09:49

    수정 2022-03-20 오후 4:09:49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아스트로 문빈&산하가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문빈&산하는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 타이틀곡 ‘WHO’(후)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MBC ‘쇼! 음악중심’ 문빈&산하(사진=판타지오)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빈&산하는 ‘선택받은 자’, ‘만인의 구원자’라는 콘셉트가 아주 신비롭고 몽환적인데 특별히 신경 쓴 부분이 있느냐는 질문에 “퍼포먼스에 많이 신경 쓰면서 준비했다”며 포인트 안무인 ‘유체이탈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무대에서 문빈&산하는 ‘THE EAST’(더 이스트) 버전의 골드 자수 포인트가 인상적인 블랙 의상으로 등장, 더 탄탄해진 케미스트리와 무대 매너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두 사람은 에너지를 응축시킨 듯한 절제된 섹시함과 딥하고 다크한 분위기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문빈&산하는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펼치며 더 성숙해진 표정 연기와 표현력을 더해 몰입도를 높였다. 킬링 파트로 꼽히는 ‘유체이탈 춤’과 함께 문빈&산하의 페어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훅 부분 ‘Who are you looking for?’에서는 평소 사용하던 보컬과 다른 보컬 기법을 선보이며 듣는 재미도 잡았다.

지난 15일 발매된 ‘REFUGE’는 모두의 은신처가 되어 줄 문빈&산하의 신비롭고 비현실적인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발매 후 국내 차트는 물론,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7개 지역 톱 송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타이틀곡 ‘WHO’는 묵직하고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 중독성 강한 후렴이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선공개 싱글 ‘Ghost Town’(고스트 타운)의 이전 스토리가 담겨 하나의 탄탄한 서사를 완성했다.

문빈&산하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REFUGE’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뿐사뿐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 긴박한 순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