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데뷔 쇼케이스 전 세계가 주목

  • 등록 2022-09-17 오후 1:21:58

    수정 2022-09-17 오후 1:21:58

미미로즈(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K팝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는 지난 16일 데뷔앨범 ‘어썸’(AWESOME)을 발매, 오후 6시 SBS M과 유튜브 채널 The K-POP, MTV Asia를 통해 생중계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미미로즈의 데뷔 쇼케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타이틀곡 ‘포즈’(Rose) 뮤직비디오(Half ver.)가 공개돼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영상 속 화려한 영상미와 다섯 멤버들의 트렌디한 비주얼, 퍼포먼스에 팬들은 “듣자마자 중독됐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아트 그 자체”, “반만 봤는데 벌써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K팝 팬들의 호평에 이어 성황리에 개최된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는 데뷔앨범 ‘어썸’에 수록된 ‘킬 미 모어’(Kill Me More), ‘루루루’(Lululu), 타이틀곡 ‘로즈’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돼 폭발적인 조회수를 보였다.

미미로즈는 걸크러시가 느껴지는 블랙의상으로 ‘킬 미 모어’ 무대에 올라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루루루’에서는 윤지아의 독보적인 래핑 실력과 멤버들의 유연한 춤선이 돋보여 매력이 배가됐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타이틀곡 ‘로즈’ 무대에서 미미로즈는 도입부터 드라마틱한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잡아끌었고, 킬링파트 ‘I’m Rose’로 보는 이들에게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성황리에 마친 미미로즈(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싶고,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미미로즈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미미로즈는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 완성도 높은 타이틀곡 ‘로즈’ 무대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