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박명수에 '진이' 하이디까지… '가보자GO' 꿀잼 예약

  • 등록 2024-04-20 오전 9:00:00

    수정 2024-04-20 오전 9:00:00

(사진=MBN ‘가보자GO’)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보자GO’가 꿀잼 보장 선공개 영상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19일 공개된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선공개 영상에서는 ‘리얼’ 버라이어티답게 거리에서 초특급 게스트를 만난 MC들의 유쾌한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서는 거리에서 만난 친구들과 인터뷰를 하던 MC들이 우연히 개그우먼 조혜련을 발견하고, 반가워하며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에 너무 출연하고 싶어서”라는 말과 함께 자연스럽게 합류한 조혜련과 순식간에 마이크를 채우는 스태프의 거침 없는 동작이 웃음을 자아냈다.

추억의 개그 코너 ‘울엄마’의 멤버들이 오랜만에 모인 날이라는 조혜련의 말에 다른 게스트의 출연을 기대하던 MC들은 인터뷰 중 지나쳐 가던 박명수를 발견하고 반가워했다. 독설가 박명수는 “여긴 뭘로 돈 버는 거야. 용만이형 길바닥으로 나선 거야? 아이고 형님”이라고 유쾌한 농담을 건넸고, 제작진은 박명수에게 재빠르게 마이크를 채우려 했지만 단칼에 거절당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장난기 가득했던 게스트로 웃음을 자아낸 선공개 영상에 이어 다음 영상에서는 추억의 가수 하이디가 등장했다. 하이디와 함께 노래방으로 간 MC들은 추억 속 ‘진이’를 함께 열창했고,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하는 추억의 비트로 순식간에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기를 내뿜었다.

특히 90년대를 장악했던 추억의 음악에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물론 스태프까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함께 즐기는 장면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보는 이들까지 추억에 잠기게 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MBN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디올 그 자체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