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신하균vs진구, 격렬한 대립…"박살 나" 경고

  • 등록 2024-06-19 오전 9:37:52

    수정 2024-06-19 오전 9:37:52

(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감사합니다’ 신하균과 진구가 날 선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가 쥐새끼 잡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U건설에 도사리는 오피스 빌런들을 잡기 위한 신차일(신하균 분)과 그를 노리는 부사장 황대웅(진구 분)의 격렬한 대립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쥐새끼를 잡고 싶어 JU건설에 지원했다는 감사팀장 신차일의 출사표로 강렬한 포문을 연다. 두뇌 싸움과 몸싸움, 추격전까진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동원해 믿음을 이용해 사리사욕을 채운 이들에게 죗값을 돌려주는 신차일의 거침없는 행보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횡령범을 잡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신차일의 모습에서는 간절함까지 느껴져 그가 이토록 감사에 매달리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반면 JU건설 부사장 황대웅은 자신에게 반기를 드는 신차일의 행보에 잔뜩 독이 오른 채 “달려들지 마, 박살 나”라며 경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신차일 앞에서 대놓고 노트북을 불 안에 던져 넣는 등 노골적인 행동으로 그에 대한 의구심을 더욱 키우고 있다. 무언가를 감추려는 황대웅과 이를 밝혀내려는 신차일 사이 피할 수 없는 충돌이 예상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신경전이 JU건설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감사합니다’는 쥐새끼 잡기 티저 영상으로 사람들의 믿음을 저버린 악인들을 쫓아 종횡무진하는 감사의 신 신차일과 대척점에 설 황대웅의 대립 구도를 기대케 하고 있다. 감사 타깃을 한 번 물면 놓치지 않는 신차일이 JU건설의 실질적 실세 황대웅을 상대로 회사 내 숨겨진 비리를 모두 청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 또 우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