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여름방학 프로젝트' 참여…레인보우 '키스' 커버

  • 등록 2022-07-31 오전 11:26:14

    수정 2022-07-31 오전 11:26:14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엔믹스(NMIXX, 릴리·해원·설윤·지니·배이·지우·규진)가 레인보우의 ‘키스’(Kiss)를 커버한다.

엔믹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엔믹스는 ‘여름 프로젝트’의 두 번째 앨범 ‘키스’를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키스’는 2009년 발매한 그룹 레인보우의 데뷔 앨범 수록곡이다. 신나는 드럼 사운드와 그 밑에 깔린 묵직한 베이스에 청량한 엔믹스의 보컬을 더해 올 여름 휴가를 떠나는 도로 위를 가득 메울 수 있는 음악을 선물한다.

엔믹스는 “너와 함께하고 싶어 oh 언제까지 / 모든 게 멈춰버린 이 순간 / 우리 둘만의 특별한 Kiss Time” 등의 솔직한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파워풀한 보컬과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엔믹스는 ‘키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원한 여름 무드를 이어갈 전망이다.

‘여름방학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리본에서 새롭게 진행하는 시즌 프로젝트다. 무더운 날에 어울리는 청량한 무드의 히트곡을 걸그룹이 새롭게 재해석해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물론,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엔믹스가 부른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키스’는 3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