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최강라인업 '예쁜남자' 촬영스타트

  • 등록 2013-10-29 오전 8:29:30

    수정 2013-10-29 오전 8:29:30

예쁜남자 첫촬영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장근석과 아이유의 ‘예쁜 남자’가 신호탄을 쐈다.

KBS2 수목 미니시리즈 ‘비밀’ 후속으로 방송되는 ‘예쁜 남자’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의 커피숍에서 고사를 지내고 첫 촬영에 돌입했다. 이날 고사에는 KBS 이재상 CP, 제작사 그룹에이트 송병준 대표, 정정화 감독과 유영아 작가를 비롯한 스태프 80여명과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김영재 등이 참석해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작품과 ‘대박 흥행’을 기원했다. 특히 유영아 작가는 “돼지머리 대신 고생하는 스태프를 향해 큰 절을 올리겠다”며 고사상을 등지는 진심을 표현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게 될 독고마테 역의 장근석과 김보통 역의 아이유는 깜찍달콤한 ‘돼지머리 고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벌써부터 ‘최강 케미’를 선보였다. “이 작품을 위해 8개월을 기다렸고 보람을 진하게 느끼게 마지막까지 파이팅하겠다”는 장근석과 “보통이처럼 몸을 사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는 아이유는 첫날부터 힘찬 각오가 넘치는 모습이었다.

이들 ‘아장커플’의 케미는 이미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첫 대본연습에서도 드러났다. 엄마 친구의 딸이지만 ‘엄친딸’은 아닌 보통이에게 시종일관 무관심한 독고마테와 그런 마테의 마음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테바라기’ 보통이의 호흡이 상상 그 이상의 달콤한 웃음을 유발한 것. 보통이 아닌 아이유의 깜찍살벌한 매력에 시크한 연기를 펼치던 장근석 역시 미소를 감출 수는 없었다는 게 현장을 지켜본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한편 보통이가 이상형인 마음이 예쁜 남자 최다비드 역의 이장우와 독고마테를 진짜 남자로 키워내는 미모의 카리스마 조련사 홍유라 역의 한채영은 “진짜 예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다함께 잘 만들어갈 것이라 믿는다”며 주연 4인방에 힘을 실었다.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줄 마테성공백서드라마다.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의 ‘예쁜남자’ 사수기가 더해져 예측이 불가능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천재만화가’라 불리는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1200만 관객이 사랑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드라마 극본으로 탄생시켰다. 여기에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통해 ‘꽃미남제조기’라는 닉네임을 얻을 정도로 비주얼감성 드라마를 선보여온 정정화 감독이 연출을 맡아 벌써부터 ‘예쁜남자’ 열풍을 기대케 하고 있다. 11월 20일 첫 방송 예정.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우승 사냥 가즈아~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 긴박한 순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