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삼둥이, 앙증+발랄 한복자태.."꽃도령 납시오~"

  • 등록 2014-12-06 오전 10:54:26

    수정 2014-12-06 오전 10:55:12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대한-민국-만세가 꽃도령 삼인방에 등극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5회에서는 ‘함께 걸어 좋은 길’이 방송된다. 이중 송일국은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모델로 직접 신년 달력 만들기에 나선다.

이날 달력의 모델로 나선 삼둥이는 앙증맞은 한복자태로 감탄을 자아냈다. 물빛 저고리부터 자그마한 갓신, 거기에 깜찍한 복건까지 차려 입은 삼둥이의 모습은 그야말로 ‘꽃도령’이 따로 없었다.

그러나 이러한 삼둥이의 앙증맞은 한복자태 뒤에는 송일국의 고난이 숨어있었다. 삼단분리가 특기인 삼둥이에게 ‘한복 입기’란 우주복 장착만큼 어려운 미션이었던 것.

대한이는 한복 입기에는 안중에도 없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며, 장난감 자동차 타기에 바빴고, 만세는 세 발짝도 못 가 “만떼 신발 벗겨져떠요~”를 연발하며 끝없이 아빠를 소환했다.

이어 민국이가 대미를 장식했다. 민국이는 버선만 신은 채 깜짝 도주에 나서 송일국을 영혼 광탈에 빠뜨렸다. 결국 송일국은 민국이를 향해 “민국아 이리와~ 이리와~”라며 애원을 거듭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생기발랄’ 삼둥이의 앙증맞은 한복자태에 누리꾼들은 “삼둥이 한복입었구나! 완전 귀여움. 역시 삼둥이는 베이비 패셔니스타!”, “한복 입은 인형이 셋이네! 외국에 자랑하고 싶음~”, “이렇게 귀여운 건 거의 반칙 아닌가요? 헤어나올 수가 없잖아요~”, “우리 삼둥이 똑같은 저고리 입고, 복건까지 쓰니까 정말 닮았네. 역시 삼둥이~”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꽃도령 삼인방’ 대한-민국-만세와 송일국의 달력 만들기는 오는 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55회를 통해 공개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2014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사진 더보기
☞ 레이싱모델 홍지연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2014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 뒷모습 공개..`파격·아찔`
☞ 레이싱모델 홍지연 `청청패션` 속 돋보이는 `볼륨 몸매`
☞ 前 배우자의 빈자리가 가장 실감되는 순간은?
☞ 미혼남녀 "올해 내 연애만족도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채수빈 '물 오른 미모'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