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액션+사운드+케미 40초에 담았다..티저도 '특급 스케일'

  • 등록 2014-07-26 오전 10:20:22

    수정 2014-07-26 오전 10:20:22

삼총사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케이블채널 tvN 새 일요드라마 ‘삼총사’ 메인 티저가 tvN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tvN의 첫번째 일요드라마가 되는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는 오는 8월 17일 오후 9시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티저에서는 정용화,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등 6명주인공들이 모습이 40초 영상에 모두 담겨 있다. 연회장을 배경으로 남자주인공과 자객들 간의 액션이 펼쳐지고, 이 사이에서 겁을 먹은 듯한 강빈(서현진 분)과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이를 바라보는 미령(유인영 분)의 모습을 통해 드라마에서 이들의 활약과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웅장한 사운드와 액션이 클라이막스로 달하면서 원작 소설 ‘삼총사’의 대표 어구 ‘모두를 위하여 하나가 되었다’ (All for one, One for all)라는 문구가 등장하고, 남자주인공들이 한 곳으로 칼을 모으는 엔딩 장면이 단연 눈길을 끌고 있다.

‘삼총사’를 담당하는 CJ E&M의 김영규 CP는 “이번 메인티저는 각 주인공들의 개성과 성격, 그리고 관계를 함축적으로 보여드리고자 했다. 화려한 액션신 속에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배우들의 표정과 눈빛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티저가 탄생된 것 같다”고 전했다.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드라마 ‘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는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12개 에피소드씩 총 3개 시즌으로 구성된 ‘계획된 시즌제’라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철저하게 준비된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인현왕후의 남자’(2012),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2013)으로 드라마계의 새 바람을 일으킨 송재정 작가와 김병수 감독이 함께 하는 세 번째 작품으로, 전작에서 이미 검증된 것처럼 이번 작품에서도 풍부한 상상력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군도', 개봉 3일차 150만 관객 육박..'아바타·도둑들' 넘었다
☞ 故유채영, 오늘(24일) 영면..유족·동료 참석 발인식 엄수
☞ '댄싱9', 꿈을 잊은 그대를 위한 '열정백서'..간절함은 늘 옳았다
☞ '호텔킹' 이동욱, '설렘주의보'도 어느덧 막바지..끝까지 '열정'
☞ '호텔킹' 지일주, "6개월 대장정 잊을 수 없는 시간" 종영소감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힐링 미소
  • 극락 가자~ '부처핸섬!'
  • 칸의 여신
  • 김호중 고개 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