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안보현, 개인 요트 타고 살인사건 수사…박지현 반응은?

  • 등록 2024-01-27 오후 1:50:59

    수정 2024-01-27 오후 1:50:59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재벌X형사’ 안보현이 플렉스 수사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서는 재벌 진이수(안보현 분)와 형사 이강현(박지현 분)의 본격적인 공조 수사가 예고됐다.

지난 1화에서는 노는 데 목숨을 건 철부지 재벌 3세 진이수가 경찰놀이를 하던 중 살인범을 잡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하루아침에 강하경찰서 강력 1팀 형사로 채용된 진이수의 좌충우돌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살인범을 잡으려다 재벌 3세를 폭행 현행범으로 체포하는 대형 해프닝을 벌여버린 이강현은 울며 겨자먹기로 진이수를 팀원으로 받아들였다.

공개된 스틸에는 낙하산 재벌형사 진이수가 이강현이 이끄는 강력 1팀과 함께 첫 강력 사건 조사에 착수한 모습이 담겼다. 한강의 럭셔리한 개인 요트에서 변사체가 발생한 상황. 팀장 이강현과 팀원 박준영(강상준 분), 최경진(김신비 분) 그리고 국과수 부검의 윤지원(정가희 분) 모두가 진지한 표정으로 현장 감식에 열중하고 있는 가운데 진이수는 개인 요트를 끌고 사건 현장에 출동한다.

알록달록 꾸며진 요트에는 ‘진이수 시그니처 마크’까지 부착돼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팀장 이강현이 진이수의 개인 요트 플렉스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또 첫 강력 사건에 수사에 착수한 진이수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재벌X형사’ 측은 “오늘 방송되는 2화를 기점으로 재벌 안보현과 형사 박지현의 공조 수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안보현을 탐탁지 않게 생각하는 박지현과 자존심 강한 안보현의 박 터지는 싸움이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요트 살인사건이라는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빈틈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재벌X형사’는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