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뷰티 화보 공개..'아홉수 소년' 홀린 러블리 매력

  • 등록 2014-09-29 오전 9:53:43

    수정 2014-09-29 오전 9:53:43

경수진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경수진의 매력적인 모습이 화보로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 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열연 중인 경수진은 어반라이크 9월호를 통해 뷰티화보를 선보였다. 연인과의 만남을 앞두고 화장대에 앉아 준비 중인 설레임 가득한 여인의 모습이란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경수진은 은은하게 빛나는 누드 페이스에 골드와 핑크 빛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붉은 립스틱을 더한 고혹적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매력적인 여배우의 얼굴을 입증했다. 살짝 미소를 머금은 미소에 깊고 그윽한 눈빛을 더하는 건 물론, 카메라 셔터에 따라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갈채를 받았다.

은은한 광택이 더해진 피부 톤이 강조된 메이크업을 통해 청순함을, 핑크 빛 아이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함이 잘 드러났다. 레드 립스틱을 통해 좀더 강렬한 느낌을 더한 경수진은 “평소에는 자외선 차단제 정도로 마무리해요. 꼭 하는 거라며 눈썹이요. 눈썹이 옅은 편이라 꼭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눈썹 화장을 꼭 해요”라고 말하며 크게 웃으며 털털한 모습을 드러냈다.

화장 보다는 클렌징을 꼼꼼하게 하는 편이며, 바쁜 스케줄 중에도 피트니스를 빼 놓지 않고 운동을 생활화 하며, 쉬는 날이면 한강에서 라이딩을 즐기는 경수진은 드라마 속 첫사랑 역할 보다는 지금 ‘아홉수 소년’의 마세영과 자신의 모습이 가장 가깝다고 말할 정도로 활동적인 성격이라고 말했다. 첫 사랑에 대한 이야기부터 말이 잘 통하는 친구 같은 편안한 연인과의 연애를 꿈꾸고 있다는 진솔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다.

경수진의 아름다운 뷰티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어반라이크 10월호(www.urbanlike-mag.com)를 통해 9월 24일부터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박찬호, 韓야구 금메달 공약 실천?..'아빠미소+솔직입담' 공개
☞ 박찬호, 오재원 선수와 오해 풀었다.."MVP 뽑히길, 은퇴 NO!"
☞ 이영표-조우종 콤비, 인천AG에서도 통했다..'믿고 보는 끝판왕'
☞ 인천AG 야구 결승전, MBC vs SBS..'관록'이 이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