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더욱 화려해진 플리스.."오색 입었다"

  • 등록 2021-09-25 오전 8:00:28

    수정 2021-09-25 오전 8:00:28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특유의 포근함과 뛰어난 방한성으로 가을, 겨울 대표 아우터로 자리 잡은 ‘플리스’ 자켓. 이번 시즌 더욱 화려하게 돌아왔다. 가을 패션에는 어두운 컬러가 주류라는 편견을 깨고 핑크, 민트, 옐로 등 색상을 입은 플리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플리스는 폴리에스터 표면을 양털처럼 가공한 보온 원단으로, ‘뽀글이’로도 불린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내놓은 ‘에시앙(ESSIEN) 인피니움 플리스 자켓’은 라이트 민트, 라이트 핑크, 바닐라, 옐로, 크림 5가지의 파스텔 톤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플리스 특유의 포근한 느낌이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색상과 만나 시각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연출한다.

노스페이스의 ‘K-에코 플리스 컬렉션’ 중 ‘유틸리티 플리스 자켓’은 가슴 부분의 배색 원단과 아웃 포켓을 통해 강한 시각적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4개의 아웃포켓으로 수납성도 겸비했다. 아이보리와 레드, 옐로와 퍼플의 배색 디자인 제품과 톤온톤 블랙까지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의 ‘시트 다운 플리스’는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남녀공용 제품이다.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에코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친환경적이다. 뒤집어 입으면 중형 푸퍼 다운으로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크림, 그레이, 라일락 4가지다.

컬럼비아의 ‘백 보울™ 풀 집 플리스’는 지퍼로 간편하게 오픈 클로징이 가능한 풀집 스타일 자켓으로, 유니크한 컬러 배색을 통해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유연한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보온성도 우수해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MLB에서는 투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활동성을 높인 ‘MLB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더욱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스트셀러인 짧은 기장의 숏 플리스와 함께 롱 플리스, 야구점퍼 플리스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폴햄은 ‘21FW 덤블 & 플러피 플리스 라인’을 선보였다. 간절기에 따뜻하게 입기 좋은 집업 스타일로 기존 플리스 라인을 강화함과 동시에 덤블 플리스와 플러피 플리스 등 두 가지 라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플리스 후드 집업의 경우, 소프트한 파스텔톤 컬러웨이로 여성 소비자의 취향을 세심하게 반영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