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2' 압도적 스케일 파이널 예고편…마블 실망 DC가 채울까

  • 등록 2023-12-05 오전 11:40:48

    수정 2023-12-05 오전 11:40:4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DC히어로 최고 흥행작 ‘아쿠아맨’의 후속작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 이하 ‘아쿠아맨2’)이 오는 12월 20일 개봉, 올해 최고 연말 흥행작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열기를 더할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파이널 예고편은 사랑하는 아들과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 분)의 모습을 시작으로 화려한 수중 비주얼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라도 ‘아쿠아맨’을 죽이겠어” 라며 복수심에 가득 찬 ‘블랙 만타’와 전 세계를 멸망시킬 강력한 힘 ‘블랙 트라이던트’의 등장, 그리고 사라진 왕국 ‘네크리스’의 모습은 ‘아쿠아맨’의 세계관 확장과 동시에 영화가 선사할 장엄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엄청난 빙하 세계부터 여태껏 본 적 없는 화려한 심해 비주얼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가운데 멸망의 위기 속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치는 ‘아틀라나’ 여왕(니콜 키드먼 분)과 ‘옴’(패트릭 윌슨 분)의 대단한 활약과 케미는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드높인다. 뿐만 아니라 “12월, 아쿠아맨의 마지막 전투”라는 문구와 함께 압도하는 시각효과와 스펙터클한 스토리 전개는 올 연말 흥행 대작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한편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전편의 제임스 완 감독을 필두로 제작, 각본, 미술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제이슨 모모아,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엠버 허드, 니콜 키드먼 등 오리지널 캐스팅이 눈길을 끌며, 특히 극 중 제이슨 모모아, 패트릭 윌슨의 새로운 관계가 선사할 신선한 케미가 영화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며 스크린으로 체험할 수 있는 최강의 즐길거리를 예고하는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오는 12월 20일(수)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