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옥순, '돌싱'인 줄 모르는 소개팅 男에 당황

  • 등록 2024-02-09 오후 2:46:36

    수정 2024-02-09 오후 2:46:3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솔로’ 16기 옥순이 자신이 돌싱인 줄 모르는 상대에 난감함을 드러낸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12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54회에는 ‘2024 보살팅 시즌5’ 최종 선택 결과가 방송된다.

보살팅의 시작을 알린 지난주 방송에서는 1차 키워드 랜덤 매칭을 통해 탄생한 ‘눈웃음-꾸니’, ‘단호박-환승남’, ‘국가대표-불꽃남자’, ‘백설공주-재수생’ 커플의 설레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매력 발산 타임을 거쳐 파트너를 바꿀 수 있는 ‘사랑의 깃발 체인지’를 통해 ‘눈웃음-재수생’, ‘단호박-불꽃남자’, ‘국가대표-꾸니’, ‘백설공주-환승남’의 2차 커플로 재탄생했다.

가장 큰 화두였던 나는 솔로 16기 옥순 ‘단호박’과 공주 소방서 킹카 ‘불꽃남자’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의 결말과, 파트너 교체를 요구하며 주식 리딩방 사진 도용 피해남 ‘꾸니’와의 1:1 식사 데이트를 거부한 호텔리어 ‘눈웃음’의 최종 선택 여부가 12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남녀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1:1 식사 데이트를 통해 서로를 더욱 깊게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눈웃음’은 2차 커플로 매칭된 보살팅 인기남 ‘재수생’과 1:1 식사 데이트를 하며 그의 가치관에 “저도요! 이게 나랑 말이 통하는 사람이 있었다니!”라며 격한 공감을 보였으나 무의식중에 “이제 파트너 바꾸는 시간은 없으려나?”라고 내뱉는다. ‘눈웃음’의 마음이 누구를 향하는지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

또한 자신이 유명인인 줄 전혀 모른 채 직진하는 소방관 ‘불꽃남자’와 2차 커플이 된 ‘단호박’은 “나솔 출연 이후 저에 대해 모르는 사람과 대화해 본 적이 거의 없다”라며 “나는 돌싱인데 이분에게 어떻게 말해야 되지”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다 ‘불꽃남자’에게 깜짝 놀랄 말을 건넸다. ‘불꽃남자’가 복잡 미묘한 표정을 지어 두 사람의 호감도에 변화가 생길지 궁금증이 모인다.

‘백설공주’와 ‘환승남’은 의외로 대화가 잘 통하는 모습을 보이며 흥 넘치는 반전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알듯 말 듯 속마음을 알아보는 ‘일등 꼴등 게임’과 서장훈·이수근 두 보살과의 단독 면담 기회, 단 한 번의 질문 기회 ‘지목 토크’까지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능한 보살팅의 뜨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전언이다.

‘단호박’과 ‘불꽃남자’가 서로에게 건넨 충격적인 말과 ‘눈웃음’을 둘러싼 ‘꾸니’와 ‘재수생’ 두 남자의 묘한 신경전 등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최종선택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