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구구단, 아홉 소녀들의 생애 첫 '완전체 화보'

  • 등록 2016-07-19 오전 8:29:13

    수정 2016-07-19 오전 8:29:1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신인 걸그룹 구구단이 화보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21일 발간하는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풋풋한 소녀미를 발산했다. ‘스쿨 걸’ 콘셉트에 맞게 교복을 변형한 패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특히 각기 다른 컬러의 상의와 체크 무늬 스커트를 입고 일렬로 선 단체 컷에서는 9명 소녀의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인다.

이어진 인터뷰에선 데뷔 소감과 함께 멤버별 이색 설문을 진행했다. 구구단 멤버 중 ‘가장 옷 잘 입는 멤버’로는 해빈이 뽑혔고, ‘생얼 종결자’ 부문에선 리더인 하나가 최다 득표했다.

구구단 최고 패셔니스타 해빈은 “그냥 깔끔하고 캐주얼하게 입는 편”이라고 답했고, 미미는 “해빈이가 몸매가 좋아서 뭘 입어도 소화를 잘한다”고 말했다.

구구단 생얼 종결자 하나는 “세수를 오랫동안 하고 기초 화장을 꼼꼼히 하는 편”이라고 답했고, 나영은 “하나 언니를 보면서 자기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반대로 ‘옷을 혼자 입게 놔둬선 안 되는 멤버’는 세정이, ‘메이크업을 혼자 하게 놔둬선 안 되는 멤버’는 나영이 각각 몰표를 받았다.

데뷔 소감에 대해 미미는 “지금도 충분히 사랑 받고 있고 과분하다고 생각한다. 조급해하지 않고 성실하게 해야겠다는 의욕이 불타오른다”고 답했다. 세정은 “데뷔 앨범에 대한 반응보다는 나 자신을 돌아보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추구할 음악이나 아쉬웠던 춤동작을 한 번 더 되새긴다”고 밝혔다.

구구단의 화보는 7월 21일 발행하는 하이컷 178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그룹 구구단,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수지, 화보 공개 '매혹적 자태'
☞ [포토]수지, 화보 공개 '함부로 우아하게'
☞ [포토]수지, 화보 공개 '빛나는 미모'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