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이 사고가 진짜 우연일까…강동원의 의심병, 이유가 있었다

  • 등록 2024-05-29 오전 11:32:49

    수정 2024-05-29 오전 11:33:23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설계자’(감독 이요섭) 마침내 29일 오늘 개봉한 가운데, 마지막까지 의심을 멈출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빈틈없는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로 시사 이후 호평을 모으고 있다. 이에 ‘설계자’가 압도적 몰입감을 기대케 하는 ‘영일적 사고 특별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영일적 사고 특별 영상’은 모든 사건, 사람에 대한 의심을 놓지 않는 완벽주의자 영일의 날카로운 눈빛과 낮은 음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반복되는 사고와 자신이 타겟이 되었다는 불안으로 영일이 자신을 둘러싼 인물들을 향한 의심을 키워가는 모습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특히 속내를 알 수 없는 의뢰인 주영선(정은채 분)과 무언가를 감추는 듯한 삼광보안 팀원들, 의뢰인과 타겟에 동시에 접근할 수 있는 보험 전문가 이치현(이무생 분)까지 의심스러운 이들을 뒤에서 지켜보는 영일의 내적 혼란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영일이 조작한 사건을 파헤치는 형사 양경진(김신록 분)과 이슈를 생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는 사이버 렉카 하우저(이동휘 분)까지 팽팽한 긴장을 더하는 이들의 등장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강렬한 몰입감으로 5월 극장가를 장악할 영화 ‘설계자’는 연기파 배우들의 특별한 시너지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할 것이다.

사고로 조작된 청부 살인이라는 신선한 소재에 생생한 현실감을 더해 한시도 궁금증을 놓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영화 ‘설계자’는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7년 만의 외출
  • 밥 주세요!!
  • 엄마야?
  • 토마토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