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지연 재출격…티아라 멤버들과 추억 여행

  • 등록 2021-03-23 오전 10:40:20

    수정 2021-03-23 오전 10:40:20

‘온앤오프’(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티아라 지연이 재출격해 180도 바뀐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23일 화요일 tvN ’온앤오프(연출 신찬양)‘에서는 지난해 ‘온앤오프’에 출연해 소파와 한 몸인 집순이의 모습을 보여줬던 지연이 부지런함으로 거듭난 일상을 선보인다. 이른 아침부터 실내 자전거를 타며 운동하는가 하면, 화분에 직접 물을 주는 등 극적으로 변화된 OFF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연은 티아라 멤버 효민, 은정, 큐리를 집으로 초대해 특별한 파자마 파티를 연다. 개성 넘치는 파자마로 시선을 사로잡은 멤버들은 즉석 2021 파자마 패션 위크를 열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이들 네 사람은 사진 찍기에 진심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10분 동안 약 100여 장의 사진을 찍은 티아라는 릴레이로 사진 보정 작업에 나선다고. 이에 엄정화는 “이건 진짜 걸그룹의 새로운 모습이다”라며 놀라워했고, 연달아 등장하는 놀라운 보정 기술에 출연자들은 “저 정도면 자격증 있으신 거 아니냐”라며 감탄하기도. 이들이 직접 작업한 보정 전후 비교샷이 적나라하게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티아라 멤버들의 솜씨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이어진 저녁 식사에서는 지연과 티아라 멤버들이 다양한 일탈을 시도했던 숙소 생활 시절을 고백해 관심을 모은다. 함께 숙소에서 지내던 때, 007작전 못지않은 일탈을 펼친 일화도 솔직하게 털어놓아 짠함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하기도.

이날의 또다른 관전포인트는 티아라의 히트곡 댄스 메들리다. 지연, 효민, 은정, 큐리는 전국민이 아는 히트곡인 티아라 안무들을 메들리로 추며 때아닌 방구석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연과 티아라의 활기 가득한 일상과 그 시절 추억 소환 에피소드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양양으로 바다낚시를 떠난 성시경, 윤박, 넉살의 제철 대구 잡이 도전기와 신곡 ‘어떤 X’로 돌아온 ‘강한 언니’ 제시의 NEW 하우스와 컴백 준비 과정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 또 우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