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세미파이널, 키디비 "역대 최고로 통쾌한 무대"

  • 등록 2015-11-07 오후 12:20:30

    수정 2015-11-07 오후 12:20:30

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키디비와 효린이 파이널행을 확정지었다.

6일 밤 여자래퍼 서바이벌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9화에서는 ‘리얼 미’(Real me)를 주제로 전지윤, 키디비, 효린, 헤이즈, 유빈, 수아, 예지, 트루디 등 총 8명 래퍼의 세미파이널 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전지윤 대 키디비의 대결에서는 피처링 아티스트 없이 홀로 무대를 꽉 채운 키디비가 승리를 차지했고, 헤이즈 대 효린의 대결에서는 단 9표 차이로 효린이 파이널에 진출했다.

Mnet은 방송 전후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헤이즈와 EXO 찬열, 효린과 베이식, 전지윤과 비투비 일훈이 함께 한 세미파이널 무대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세미파이널에서 키디비는 전지윤에 맞서 UFC 격투기 대회 챔피언 론다 로우지에서 영감을 받은 ‘RRF(Ronda Rousey Flow)’란 곡을 선보였다. 키비디의 강렬한 무대에 예지는 “랩으로 모든 걸 꽉 채웠다는 게 진짜 멋있었다”고, 트루디는 “여자 스윙스 같았다. 남자든 여자든 키디비의 무대를 본 순간 다 팬이 됐을 것이다”라고 호평했다.

무대를 마친 키디비는 “역대 최고로 통쾌한 무대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키디비와 맞붙은 지윤은 비투비 일훈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까만 스냅백부터 빨간 후드, 청바지까지 지윤과 일훈은 마치 쌍둥이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다. 이들의 대결에서는 키디비(180표)가 전지윤(76표)을 압도적인 표 차이로 누르며 파이널에 진출했다.

이어 헤이즈와 효린의 대결에서는 피처링 아티스트와 의외의 조합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언더래퍼인 헤이즈는 글로벌 최고의 아이돌그룹 EXO의 찬열과, 아이돌 그룹 씨스타의 보컬에서 래퍼로 도전한 효린은 ‘쇼미더머니5’ 우승자이기도 한 래퍼 베이식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자신의 비장의 카드로 찬열을 소개한 헤이즈는 “가사 쓴 것도 너무 센스 있고 너무 잘해서 든든했다”고 말하며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실제 무대에서도 헤이즈와 찬열은 파워풀한 랩핑과 남다른 무대매너로 관객을 압도했다.

이에 맞서 베이식과 함께 무대에 오른 효린은 뛰어난 랩 실력과 노래 실력을 두루 드러내며 진정성 있는 가사로 관객에게 강한 울림을 선사했다. 이들의 대결에서는 효린(135표)이 헤이즈(126표)를 단 9표 차이로 앞지르며 파이널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에 효린은 “씨스타가 1등을 할 때도 한 번도 울지 않았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효린은 “이 노래는 누군가를 생각하며 만들었다. 그 친구가 꼭 들어줬으면 좋겠고, 내 노래를 듣고 누군가가 치유가 됐으면 한다”고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아 대 유빈, 예지 대 트루디 등 남은 두 번의 세미파이널에서는 어떤 래퍼가 승리할 지 최종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Mnet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최종화는 1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세미파이널 사진 더보기
☞ 아이유, 팬사인회 사진 더보기
☞ 2015 미스 인터내셔널 선발대회 사진 더보기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힘 있게 한방
  • 세상 혼자 사는 미모
  • 임팩트!!
  • 혜리, 각선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