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세리→코드 쿤스트, 전현무 위한 깜짝 생파…반응은?

  • 등록 2022-12-09 오전 9:03:34

    수정 2022-12-09 오전 9:03:34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무지개 회원들이 깜짝 요리대회부터 전현무 생일 파티까지 웃음 가득한 시간을 선사한다.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샤이니 키, 코드 쿤스트가 박세리의 ‘리치 하우스’에서 ‘무지개 대잔치’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무지개 회원들은 큰 손 언니 박세리 표 만찬을 기대했지만, 급 벌어진 ‘무지개 요리대회’에 어리둥절해한다. 그러나 이도 잠시 ‘무든램지(전현무+고든램지)’ 전현무는 굴 튀김, 박나래는 대하전, 키는 굴솥밥, 코드 쿤스트와 기안84는 ’괴(해)물전‘을 준비하며 세리네 가든이 잔칫집 분위기로 시끌벅적해진다.

요리하던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을 스캔하던 박세리는 미리 준비한 킥을 꺼낸다. 굴 무침과 간장 게장 등을 준비, 무지개 회원들을 맞이하기 위해 플렉스를 했던 것. 여기에 박나래의 대하전을 비롯해 무지개 회원들이 열심히 요리한 음식들이 추가돼 푸짐한 육해공 무지개 한 상이 펼쳐진다. 무지개 회원들은 “올해 먹은 것 중 제일 맛있어”라며 감탄을 쏟아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식사를 마친 뒤,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가 잠깐 자리를 비우자 수상한 움직임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번 모임의 하이라이트인 전현무의 깜짝 생일 파티가 개최되는 것. 전현무가 깜짝 생일 파티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