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20~26일 '온앤더패션 위크'…디자이너 브랜드 강화

시야쥬·송지오·로서울 등 40여 디자이너 브랜드 최대 30% 할인
  • 등록 2023-03-19 오전 9:58:31

    수정 2023-03-19 오전 9:58:31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온은 패션 전문관인 온앤더패션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시야쥬·송지오·로서울·닉앤니콜 등 그동안 롯데온에서 진행하지 않았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해 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온)


온앤더패션은 패션 플랫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는 각 디자이너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앞세워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2030세대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백화점 브랜드 수준의 좋은 품질로 상품성까지 인정받으며 패션업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온앤더패션도 이런 점을 주목해 올해 1월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을 시작했으며, 특히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40여개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 5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대표 상품으로 올 봄 패션 트렌드에 맞춰 ‘블랭크03 트위드 크롭 베스트’와 ‘송지오 컬렉션 시그니처 슬릿 롱 자켓 블랙’이 있으며, 스타일링 부담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비뮤즈맨션’의 블라우스 상품과 ‘시야쥬’의 플리츠 스커트도 봄 패션으로 제안한다.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앤더패션 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우수 리뷰를 선정해 50명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온앤더패션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디저트 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최근 엔데믹과 봄을 맞아 외부 활동이 늘어나면서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나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패션 브랜드 및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온앤더패션은 백화점 브랜드, 소호 브랜드를 넘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영역을 확대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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