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정우, 고아라에 '키스·포옹…' 애정표현..네버엔딩 삼각관계 복선도

  • 등록 2013-12-07 오전 10:40:59

    수정 2013-12-07 오후 2:13:50

tvN ‘응답하라 1994’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응답하라 1994’의 정우가 고아라와 연애를 시작, 알콩달콩 달달한 애정행각으로 화제를 모았다.

6일 방송한 tvN 금토 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쓰레기(정우 분)와 성나정(고아라 분)이 첫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달달한 연애스토리가 그렸다.

이날 쓰레기는 달콤하고 짜릿한 첫키스 후 어쩔 줄 몰라하는 나정을 레스토랑에 데려가 옆자리에 앉으며 살뜰히 챙겼다. 그런 쓰레기의 모습에 나정은 지금까지 쓰레기를 짝사랑하면서 마음 고생한 것을 씻어내리 듯 서러운 마음에 눈물을 흘렸다.

쓰레기는 그런 나정을 자신의 품에 따뜻하게 안으며 “오빠가 다 잘못했다. 나도 너 좋아한다”고 달랬다. 밤 늦은 시간 나정을 데려다 준 쓰레기는 누가 볼까 노심초사하며 나정에게 목걸이를 선물했다. 이어 헤어지기 싫다는 듯 자신의 허리를 감싼 나정에게 뽀뽀를 하며 과감한 애정행각을 즐겼다.

또한 나정을 의대 선배들에게 소개시켜주기로 한 쓰레기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나정을 위해 자신의 빈술잔과 슬쩍 바꿔주는가하면, 어색해하는 나정에게 귓속말을 하며 웃음짓게 만들었다. 술자리가 끝난 후에는 긴장했을 나정의 어깨를 주물러주며 매너있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달달한 이 커플에게도 적신호를 암시하는 장치들이 함께 전파를 탔다. 신기가 있다는 쓰레기의 이종사촌동생(김슬기 분)은 헬기를 타고 멀리 떠나는 서태지의 꿈을 꾸고 다시는 서태지를 못 볼 것 같다는 생각에 서태지의 집 담을 넘다가 다리가 부러져 입원한 것.

병문안을 간 쓰레기는 고등학생이 공부는 안하고 짐작해 맞추는 것 가지고 신들렸다며 사촌동생을 타박했다. 사촌동생은 자신의 신기를 입증하듯 쓰레기에게 나정의 신상을 읊어댔다.

쓰레기는 깜짝 놀랐지만 대수롭게 여기지 않고 사촌동생을 또 나무라기 시작했다. 토라진 사촌동생은 “두 사람은 곧 헤어질 것이다. 다른 놈한테 뺏긴다. 나 같아도 그 놈에게 간다”고 미스터리한 발언으로 쓰레기의 기분을 묘하게 만들었다.

이 발언은 나정을 좋아하는 칠봉과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쓰레기와 나정의 삼각관계를 암시했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 가구 기준)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응답하라 1994’는 평균 시청률 9.3%를 기록했다.

▶ 관련기사 ◀ ☞ 도희 금발셀카, ‘응사’ 윤진과는 다른 분위기 ‘깜찍 매력 물씬’ ☞ '응사' 유연석, 고아라 향한 고백과 야구공 의미 '궁금증 증폭' ☞ '응사' 9%대 유지..'야구공·예언…' 끊임없는 복선 ☞ '응사' 정우, 고아라에 '키스·포옹…' 애정표현..네버엔딩 삼각관계 복선도 ☞ '응사' 정우, "쓰레기가 멜로를? 믿고 맡겨달라 자신했다" ☞ ‘응사’ 해태 윤진 촬영 대기, ‘삼천포가 질투하겠어’ ☞ 김예림 '행복한 나를', '응사' OST 또 터졌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 긴박한 순간
  • 참다 결국..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