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이은상 "상큼함 기대해주세요"

  • 등록 2021-09-01 오전 10:06:00

    수정 2021-09-01 오전 10:06:00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두 번째 싱글 ‘뷰티풀 선샤인’(Beautiful Sunshine)으로 돌아오는 가수 이은상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은상은 1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을 통해 “정말 신기하게도 딱 1년 만에 컴백하게 됐다. 컴백이라는 단어가 아직은 많이 낯설고 새롭다”며 “잘 만들어진 책꽂이에 또 꺼내어 읽고 싶은 소중한 책 하나를 꽂아 놓은 기분”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많이 회상할 것 같고, 추억할 것 같은 활동”이라며 “활동하는 동안 팬분들과 좋은 기억 많이 만들어가고 싶다”고 했다.

‘뷰티풀 선샤인’은 이은상의 싱그럽고 순수한 에너지를 담은 싱글로 총 3곡이 담겼다. 이은상은 수록곡 3곡 중 2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은상은 “많은 변화를 담아냈다. 콘셉트, 분위기, 그리고 생각과 마음가짐까지 저의 새로움이 가득한 싱글을 팬분들께 보여드리고 들려드릴 생각에 많은 기대를 하면서 준비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Lemonade) 통통 튀는 플럭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댄스 트랙이다. 이은상과 브랜뉴뮤직의 신예 프로듀서 온더로드가 공동 작사, 작곡했다.

이은상은 “일상에 지쳐있는 몸은 물론이고 코로나19로 우울한 많은 분의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퍼포먼스에 대해선 “노래의 엔딩에 레몬을 깨물어서 알파벳 L, E를 만드는 손 모양과 표정이 킬링 포인트”라며 “음악 방송을 통해 보여드릴 제 내면의 상큼함 또한 함께 기대하면서 보시면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싱글에는 요다영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어반 알앤비 트랙 ‘언두’(Undo),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의 곡 ‘스테이 인 히어’(Stay In Here)가 함께 담겼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상은 “활동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눌러가며 준비해왔다”며 “늦여름과 가을의 시작을 건강히 잘 보내고 싶은 순수한 마음으로 준비한 곡들을 함께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