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웰컴투 삼달리' OST '뷰티풀 데이' 가창…짙은 감성

  • 등록 2023-12-08 오후 1:37:52

    수정 2023-12-08 오후 1:37:52

(사진=모스트콘텐츠, 앳에어리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제미나이(GEMINI)가 ‘웰컴투 삼달리’ OST로 극의 몰입을 더한다.

제미나이는 오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OST ‘뷰티풀 데이’(Beautiful Day)를 발매한다.

‘웰컴투 삼달리’는 같은 마을에서 같은 날 태어난 운명 같은 짝꿍 사이인 삼달(신혜선 분)과 용필(지창욱 분)의 어린 시절부터 8년 만의 왁자지껄한 재회까지 그려내며 지독하게 얽힌 짝꿍의 역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뷰티풀 데이’는 절제된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제미나이의 보컬이 어우러져 아련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개천에서 난 용을 꿈꾸며 서울로 상경한 삼달의 외로운 내면을 담아낸 듯한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짙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풀 데이’는 ‘웰컴투 삼달리’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개미 음악감독이 작업해 웰메이드 OST로 탄생했다. 삼달이 개천의 품으로 돌아가 잃어버린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알아가고 치유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서사의 몰입을 높인다.

트렌디한 감성을 소유한 올라운드 뮤지션 제미나이는 ‘고잉’(Going), ‘유에프오’(UFO), ‘노우 미’(Know me) 등 팝과 알앤비를 넘나드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제미나이는 최근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새 싱글 ‘슬립’(Sleep)에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감성적인 색채를 그려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북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제미나이가 가창한 ‘웰컴투 삼달리’ OST Part.2 ‘뷰티풀 데이’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