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필'의 승승장구..'슈퍼스타K6' 김필, 2주 연속 음원 '톱1'

  • 등록 2014-10-20 오전 10:42:37

    수정 2014-10-20 오전 10:42:37

슈퍼스타K6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6’의 두 번째 생방송 무대가 음원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지난 17일 펼쳐진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의 음원이 20일 정오에 출시된다. 슈퍼스타K6 TOP9이 두 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러브송’을 담은 ‘슈퍼스타K6 TOP11 Part 2’가 엠넷닷컴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지난주 생방송에서 TOP9은 ‘러브송’을 주제로 사랑의 희로애락을 표현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참가자들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무대를 선사하며 지난 첫 생방송의 긴장감에서 탈피해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무대부터 아련하고 절절한 발라드까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러브송을 선보인 참가자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핑크빛 감성을 전했다.

김필은 ‘기다림(원곡 이승열)’을 불러 심사위원 점수 합계 375점이라는 최고점을 기록,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슈퍼스타K6 TOP11 Part 2’의 타이틀 곡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첫 생방송에서 디어 클라우드의 ‘얼음 요새’로 극찬을 받은 데 이어 어머니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무대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심사위원들은 “가슴이 뛰었다” “좋은 말밖에 할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필에게 최고점을 안겨줬고, 김필은 생방송 무대를 찾은 어머니께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김필은 “어머니가 지켜보고 계신 앞에서 심사위원의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한편으로 부담이 많이 되지만 이 감을 잊지 않게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다른 참가자들 또한 “이번 생방송 무대에서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다. 부족한 부분은 철저히 연습하고 보완해 다음 무대에서는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슈퍼스타K6 TOP11 Part 2’에는 김필의 ‘기다림’을 포함, 임도혁의 ‘Kiss Me(박진영)’·이준희의 ‘너에게로 또다시(변진섭)·버스터리드의 ’모나리자(조용필)‘·미카의 ’인연(이선희)‘·송유빈의 ’사랑합니다(팀)‘·장우람의 ’그랬나봐(김형중)‘·곽진언의 ’안아줘요(10cm)‘가 담겼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브라이언박의 ‘All of me(Jhon Legend)’는 이번 앨범에는 수록되지 못했다”고 전하며, “매주 출시되는 ’슈퍼스타K6‘ 앨범에는 생방송 무대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주는 음원들이 수록되며, 모든 과정은 곡의 저작권 확인 및 승인 요청 작업을 거쳐 가창자와의 충분한 논의 후 발매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24일 밤 11시부터 역시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그리고 31일(금)부터 4주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무대를 이어간다. 대망의 결승전은 11월 21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