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B.I&BOBBY' 유닛 '이리오너라' 가사 공개

  • 등록 2015-11-10 오전 9:11:28

    수정 2015-11-10 오전 9:11:28

아이콘(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아이콘 유닛 B.I&BOBBY의 신곡 ‘이리오너라’ 가사가 담긴 포스터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10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B.I와 BOBBY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위로 ‘이리오너라’의 가사가 붉은색 글씨로 새겨졌다. ‘iKON is coming to town’이라는 가사와 함께 시작하는 ‘이리오너라’는 ‘날고 기어도 다 씹어 먹어줄게’, ‘누구든 안심하는 순간 바로 내게 먹혀’ 등 강렬한 가사뿐 아니라 ‘이리오너라’, ‘게 아무도 없느냐 얼쑤 덩기덕 쿵 더러러러러’ 등 우리 가락을 힙합에 접목시킨 재치도 돋보인다. 특히 B.I와 BOBBY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유닛곡답게 둘의 환상의 콤비를 비유한 ‘서태웅과 강백호’, ‘영구와 땡칠이’, ‘맥주와 치킨’, ‘장국영과 주윤발’ 등의 표현도 눈길을 끌었다.

앞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의 일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B.I와 BOBBY는 강렬한 래핑과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발표 전부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5 멜론뮤직어워즈’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괴물신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지난 9월 데뷔 웜업싱글 ‘취향저격’과 10월 데뷔 하프앨범 ‘WELCOME BACK’으로 국내외 음원차트와 각종 가요순위 프로그램을 석권한 아이콘은 오는 16일 ‘이리오너라’를 포함한 디지털 싱글 2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어 12월 14일 풀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아넬라 사그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육룡이 나르샤' 변요한 '청산별곡', 고려판 '레미제라블' 찬사
☞ 엑소, 日 데뷔 싱글 일냈다.."韓가수 역대 최고 판매량 기염"
☞ 타히티, '국제 교류 페스티벌' 한국 대표해 참석
☞ 장미희·변희봉, '마담 앙트완' 합류..'연기甲 라인업' 완성
☞ [볼륨을 높여라]②스튜디오 안에서 지켜본 라디오, 이렇게 만듭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