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TV가이드]`아이돌 육상선수권 대회`, `스타애정촌`

  • 등록 2011-09-09 오전 8:56:17

    수정 2011-09-09 오전 10:01:21

▲ KBS 2TV `아이돌 대격돌-마법의 제왕`
◇`신통방통 독서퀴즈왕` KBS 2TV 오전 10시 아이돌그룹 멤버들의 독서 이력이 드러난다.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민 그리고 씨스타 효린과 보라, 엠블랙 이준 등은 어린이 20명과 책 내용을 토대로 퀴즈 대결을 벌인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 출연하고 있는 김종민도 출연해 어린이들과 맞붙는다.

◇`천하무적 야구단-꿈의 구장` KBS 2TV 오후 6시 KBS 2TV `천하무적 야구단`이 9개월 만에 뭉쳤다. `꿈의 구장 건립 콘서트`를 위해서다. DJ DOC 멤버 이하늘 김창렬을 비롯해 그룹 유키스, 노라조 등 `천하무적 야구단` 멤버들은 지난 8일 서울 용산 전쟁 기념관 평화의광장에서 설립 기금 마련 콘서트를 열었다. 관객의 호응도 뜨거웠다. 이날 공연에는 샤이니, 비스트, 씨스타 등도 무대에 올랐다. 지난해 12월 프로그램이 막을 내린 뒤 제작진과 멤버들은 `꿈의 구장 건립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왔고 건립 기금이 부족해 이번 공연도 특별히 기획했다.

◇`아이돌 대격돌-마법의 제왕` KBS 2TV 오후 8시20분 아이돌이 `마법` 대결을 벌인다. 슈퍼주니어 2PM 티아라 미쓰에이 씨스타 제국의아이들은 바쁜 스케줄 틈틈이 마술 연습을 하며 실력을 갈고 닦았다는 후문. 마술사 이은결의 도움으로 깜짝쇼도 여럿 준비됐다.
▲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영화 `조선 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KBS 2TV 오후 8시50분 `김명민+오달수 코믹 콤비`가 드디어 안방극장을 찾는다. `조선 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사극의 옷을 입었지만 재기 발랄한 대사와 상황 설정 속에 소소한 재미가 쏠쏠하다. 영화는 조선 정조시대를 배경으로 왕의 밀명을 받은 조선 제일의 명탐정이 관료들의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통쾌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린 퓨전 사극이다.

◇`스타 경매쇼` MBC 오전 11시 차승원의 명품 슈트, 이효리의 뮤직비디오 의상, 서인영이 유럽 빈티지숍에서 구입한 패션 아이템, 소녀시대 윤아의 애장품은 과연 누구의 품에? 최수종, 박명수, 윤아, 서인영 등 국내 대표 스타들이 출연해 자신의 애장품을 경매 물건으로 내놓는다.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 전액은 기부된다. 기부와 오락이 결합된 일석이조 프로그램.
▲ MBC `아이돌 육상선수권 대회`
◇`2011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 1·2부 MBC 오후 5시30분 지난해 추석 때 처음 공개된 후 시청률 1위, 관심도 1위로 명절 대표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가 어김없이 이번 추석에도 시청자들을 찾는다. 올해는 아이돌 가수, 연기자, 개그맨 총 12팀,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백청강, 이태권, 손진영, 데이비드오, 노지훈, 권리세 등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연자들도 출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올해 우승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가수와 연습생` MBC 오후 11시15분 국내 최고 가수들이 후배 가수 및 가수 지망생들을 위해 자존심과 가수 인생을 걸었다. 김장훈·오부라더스, 김종서·레드애플, 박명수·권영기, 장혜진·시몬, 박현빈·홍원빈, 휘성·에일리, 지현우·티아(쇼콜라), 티아라·최수은&송아름 등 8팀이 주어진 미션곡 대결로 우승을 가린다.

◇`한류올림픽` SBS 오후 6시10분

`한류올림픽`에선 우리나라를 포함해 미국, 캐나다, 대만, 일본, 남아공 총 6개 국가에서 22팀이 출전하여 불꽃 튀는 경합을 벌였다. 댄스, 외모 닮은꼴, 노래, 개인기 4분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심사위원장 태진아를 필두로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규현), 미쓰에이 수지, 2AM 창민 등이 엄격한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 SBS `스타애정촌`
◇`스타애정촌` SBS 오후 8시 40분

결혼 적령기 국내 대표 남녀 스타들이 대거 투입돼 `스타 애정촌`을 꾸민다.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 개그맨 김경진, 트로트 가수 박현빈, 마술사 최현우, 김주우 SBS 아나운서 김주우, 배우 황지노, 예능인 강예빈, 쥬얼리 멤버 은정, 배우 김하은, 배우 이해인, 배우 안진경 등 11명의 스타들이 애정촌에 입소해 1박2일 간 합숙 동안 자연스럽게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영화 `내사랑 내곁에` SBS 밤 12시 50분 몸이 조금씩 마비돼가는 루게릭병을 앓고 있는 종우(김명민 분). 유일한 혈육인 어머니마저 돌아가시던 날, 종우는 어린 시절 한 동네에서 자란 장례지도사 지수(하지원 분)와 운명처럼 재회하고 사랑에 빠진다. 1년 뒤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의 신혼 보금자리는 바로 병원. 종우는 숟가락 하나 손에 쥐는 것도 힘겨운 처지지만 늘 곁을 지켜주는 아내 지수가 있어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 그러나 종우의 상태는 점점 나빠져만 가고 병을 받아들이고 투병의지를 불태우던 종우도 하루하루 변해가는 자신의 몸을 지켜보는 게 점점 두려워진다. 그리고 마침내 그토록 피하고 싶었던 언어장애가 시작되는데···.

◇`오프라 윈프리쇼 피날레 3일` 온스타일 오전 7시 "시청자와 이 쇼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다." 세계적인 토크쇼의 여왕이라 불리는 오프라 윈프리가 전하는 눈물의 작별 인사를 한국 시청자들도 볼 수 있게 됐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은 추석을 맞아 `오프라 윈프리쇼 피날레 3일`을 특별 편성했다. `오프라 윈프리쇼`는 지난 25년간 1만여 명의 유명 인사들을 초대, 웃고 울며 이야기 만찬을 나눠 시청자의 감동을 샀다. 오프라 윈프리는 마지막회에서 직접 게스트로 나서 방청객들과 지난 25년을 추억하며 토크쇼의 마침표를 찍었다.
▲ 온스타일 `오프라 윈프리쇼 피날레 3일`
<제공 : 이데일리 스타in 방송팀>

▶ 관련기사 ◀ ☞우리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추석되길…" ☞`하이킥3` 김지원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12일 TV가이드]영화 `하모니`, `스타커플 최강전` ☞[11일 TV가이드]케이팝 콘서트, 김정태·김현숙 합작 프로젝트 ☞[10일 TV가이드]홍기·레이코의 만남 `노리코 서울에 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 동성부부 '손 꼭'
  • 졸업사진 깜짝
  • 또 우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