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권율, 입짧은햇님과 라이브 먹방 도전

  • 등록 2022-11-26 오후 5:45:59

    수정 2022-11-26 오후 5:45:59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율슐랭‘ 권율이 유튜버 입짧은햇님과 함께 웃음 가득한 먹방을 펼친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작가 여현전 이하 ‘전참시’) 226회에서는 배우 권율이 숨겨왔던 끼를 대방출한다.

이날 방송에서 권율은 입짧은햇님과의 먹방 라이브를 위해 그녀의 집을 찾는다. 화면으로만 봐오던 입짧은햇님의 집에 입성한 권율은 남다른 스케일의 음식에 눈이 휘둥그레지는가 하면 생애 첫 라이브 방송에 한껏 긴장한다.

그러나 본격적인 먹방 라이브 시작과 함께 권율은 언제 긴장했냐는 듯 입짧은햇님의 구독자 애칭인 ‘햇싸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간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티키타카 토크에 결국 흥 텐션이 폭발, 이내 ‘권부장’으로 등극했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권율은 모창부터 성대모사까지 숨겨왔던 끼를 발산해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권율의 하이 텐션에 그를 지켜보던 소속사 식구들마저 혀를 내둘렀다고. 꿈틀대는 예능감으로 현장을 쥐락펴락한 권율이 과연 첫 라이브 먹방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기존 방송보다 20분 앞당겨진 오후 10시 50분부터 전파를 탄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