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대신증권 富子모델? 父子모델!"

대신證 김경환씨-부친 김영민씨 광고모델 출연
촬영땐 분위기 띄우기 `모친도 바빡이춤 투혼`
  • 등록 2007-02-13 오전 10:30:00

    수정 2007-02-13 오전 10:30:00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증권맨 아들을 위해 회계사 아버지가 흔쾌히 증권사 홍보모델로 나섰다.

화제의 주인공은 대신증권(003540) 홍보실에 근무하는 김경환 사원(29세, 사진 왼쪽)과 그의 아버지 김영민 제원회계법인 대표이사( 59세, 사진 오른쪽).


이들 부자는 대신증권의 한 상품 광고를 위해 카메라 앞에 섰다.

김경환 씨는 홍보실에 근무하면서 아버지의 준수한 외모를 닮은 덕분에 대신증권 광고모델로도 종종 나섰다. 그는 펑크난 전문 모델 역할을 대신 소화해 내는 소방수 역할도 한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전문 모델을 선정하려 했지만 직원이 훨씬 자연스러울 것 같다는 내부 의견에 경환씨가 발탁됐다.

정작 문제는 아버지 역할을 할 모델을 찾는 것. 역할을 소화할 모델 10여명을 섭외했지만 반응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고민 끝에 경환씨는 그의 아버지께 소방수 역할을 간청(?)했다고.

큰 기대를 하지 않았던 그는 아버지의 흔쾌한 OK 허락에 당황했다고 한다. 그의 어머니도 거들었다. "당신은 예전에 배우가 꿈이었는데 아들 덕분에 포스터에도 나오고 꿈을 이루시는구려."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아버지와 아들은 나란히 카메라 앞에 섰다. 그런데 역설적으로 여러 번 카메라 앞에 서본 경험이 있는 경환씨 때문에 촬영이 2시간 넘게 걸렸다는 후문이다. 그의 아버지가 워낙 자연스럽게 연기를 해내 경환씨의 웃음은 어색 그 자체였다고.

결국 그의 어머니가 아들의 썩은(?) 미소를 해결하기 위해 손수 마빡이 춤을 보이시는 투혼까지 발휘했다고 한다. 아들의 일을 돕기 위해 결국 그의 부모님이 소방수로 나선 셈이다.

자사 광고 모델로 여러 번 카메라 앞에 섰던 경험을 가진 그는 사내에서 `돼지바`라는 웃지 못할 별명도 갖고 있다.
 

`2대 8` 가르마로 포즈를 취하고 찍었던 그의 모습(왼쪽 사진)이 축구 경기 도중 레드카드 대신 막대 아이스크림을 꺼내던  CF광고를 연상시켰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 광고 때문에 사내에서는 그가 어느 부서에 근무하는지 정확하게는 몰라도 그의 얼굴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다.

경환씨는 경희대 경영학부를 졸업하고 지난 2003년 대신증권에 입사했다. 동대문지점을 거쳐 본사 홍보실에 근무 중인 그는 투자은행으로 변신할 대신증권에서 최고의 증권맨이 되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