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박동희, 양악+이마+지방흡입 '미란다 커 변신'

  • 등록 2014-07-11 오전 10:12:34

    수정 2014-07-11 오전 10:42:58

렛미인. 렛미인4 ‘거구의 잇몸녀’가 대반전 모델 외모로 변신해 화제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렛미인4 ‘거구의 잇몸녀’가 대반전 모델 외모로 변신해 화제다.

10일 오후 11시 방송된 스토리온 채널 ‘논란을 넘어 감동으로’ ‘렛미인4’ 7화는 거인의 꿈이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거구의 잇몸녀와 골방에 갇힌 운동선수가 체격 때문에 고통을 겪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을 털어놨다.

렛미인으로 선정된 181cm ‘거구의 잇몸녀’는 완벽한 모델 포스로 변신해 스타일러들의 극찬을 받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핫모델 이리나 샤리포바의 섹시한 얼굴을 닮았다”며 “전체적인 바디와 스킨톤은 지젤번천과 굉장히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헤어 스타일리스트 태양도 엄지를 추켜세웠다. 태양은 “러시아 톱 모델 샤샤 피보바로바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 혁신적인 머리를 했는데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며 포옹했다.

렛미인
그는 성별을 의심케 하는 골격으로 ‘여자 최홍만’ ‘프랑켄슈타인’ ‘진격의 거인’이라는 별명으로 주변의 놀림을 받고 압도적인 크기의 손과 발 때문에 이유 없는 비난으로 심각한 정신적인 고통을 겪고 있었다.

이에 대해 성형외과 의사는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을 개선하기 위해 양악 수술과 돌 출입 수술을 병행했다”며 “광대와 턱 축소 수술도 함께 진행해 문제점이 완벽하게 보완되어 세계적인 모델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 미란다커의 이미지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토리온 채널 ‘논란을 넘어 감동으로’ 대반전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 스타 `수영복 패션`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쇼미더머니3' 뉴챔프 탈락.. 친구 스윙스도 혹평 "박자 안 맞아"
☞ 황보라-차현우, 교회서 만나 '1년째 열애 중'
☞ '쇼미더머니3' 타이미 탈락 "이런 XX같은 무대를.." 눈물
☞ '쇼미더머니3' 바비, 양현석 언급 "우승 못하면 짐 싸라고 하셨다"
☞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성동일-윤도현, 꽃미남 시절 공개 '훤칠하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바다 위 괴물' 내부 보니
  • 우승 사냥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