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미국 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 '아드레날린' 선사

  • 등록 2022-03-25 오전 11:38:57

    수정 2022-03-25 오전 11:38:57

크래비티(사진=유튜브 ‘FOX 5 New York’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크래비티는 지난 23일(미국 현지시간) 방송된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 출연,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 발매 기념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등장한 크래비티는 정규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4월 개최되는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신나면서 동시에 긴장된다.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니 많은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고,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서 콘서트를 보실 수 있으니까 해외에 계신 팬분들도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크래비티는 처음으로 대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것에 대해 “사실 아직 믿기지 않는다. 정말 꿈이 이루어진 것 같은 기분이다”라며 “단독 콘서트는 대부분의 가수들이 꿈꾸는 것 중 하나지 않냐. 아직까지 너무 신기하다”라고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신보 녹음에 관한 비하인드도 전했다. 노래를 녹음할 때 어디서 영감을 받냐는 질문에 “팬분들, 멤버들, 가족뿐만 아니라 갑자기 눈에 보이는 벌레들도 저희에게 영감을 주는 것 같다. 정말로 모든 것에서 영감을 받는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크래비티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몬스타엑스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힘이 들때면 언제든지 말하라고 해주셨다. 항상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크래비티는 각각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퀴즈를 통해 즉석에서 노래와 춤을 선보였고, 호스트 라이언 크리스타퍼에게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의 포인트 안무를 가르쳐주는 시간도 가지며 인터뷰를 꽉 채웠다.

크래비티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활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미국 인기 토크쇼에 2년 연속 출연하며 ‘4세대 K팝 루키’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크래비티는 오늘(2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6일 MBC ‘쇼!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아드레날린’의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뿐사뿐
  • 망연자실
  • 갑자기 '삼바'
  • 긴박한 순간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