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클’ 오정세X이경훈, ‘따뜻한 힐링 케미’ 빛나는 스페셜 포스터

  • 등록 2022-01-06 오후 3:46:29

    수정 2022-01-06 오후 3:46:29

‘엉클’(사진=TV조선)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엉클’ 오정세와 이경훈이 서로를 향해 눈부신 햇살 미소를 드리우고 있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TV조선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연출 지영수, 성도준 극본 박지숙 제작 하이그라운드, 몬스터유니온)은 주거 공간의 갈등과 교육 문제 속에서 펼쳐지는 삼촌 왕준혁(오정세), 누나 왕준희(전혜진), 조카 민지후(이경훈)의 성장기를 통해 웃음과 감동, 힐링과 위로를 전하며 안방극장에 큰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엉클’은 지난 8회에서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시청률 6.6%, 분당 최고 시청률은 7.4%까지 치솟으면서, 첫 방송 시청률 2.2%를 세 배 뛰어넘는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엉클’은 그동안 서로의 얼굴도 몰랐던 불량 삼촌과 어른이 조카가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한 가족이 되어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가슴 찌릿한 감정을 선물하고 있다. 조카를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나 출동하는 삼촌 왕준혁의 슈퍼맨 활약과 그런 삼촌을 변화하고 도전하게 만든 조카 민지후의 면면이 환상의 호흡을 만들어냈던 것.

그러나 왕준혁, 왕준희(전혜진), 민지후 가족을 괴롭혔던 맘블리 회장 박혜령(박선영)이 자취를 감춘 후 민지후를 데려오려는 할머니 신화자(송옥숙)의 서슬 퍼런 등장이 지난 8회 엔딩에 담기면서 더욱 험난한 2막 스토리를 예고,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6일 슈퍼맨 삼촌 오정세와 어른이 조카 이경훈의 따뜻한 관계성이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따사로운 햇살을 연상케 하는 베이지 톤 배경 위로 삼촌 오정세와 조카 이경훈이 마주 보며 서로를 향해 행복한 미소를 드리운다. 더욱이 통기타를 맨 오정세의 모습에서는 ‘뮤지션’이라는 연결고리로 더욱 가까워진 두 사람의 이야기가 드러나면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스페셜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지난 2회 왕준혁이 민지후를 지켜주겠다고 결심하며 “나 가진 것도 없고 널 지켜줄지 몰라. 그래도 괜찮다면 널 항상 지켜줄 거야. 네가 괜찮다면 나 항상 네 편이 될게”라는 노래로 진심을 드러냈던 장면. 이에 더해 두 사람 사이 ‘나의 구원자, 나의 슈퍼맨, 나의 삼촌 이야기’라는 뜻의 영문 문구가 더해지면서,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더욱 단단해지고 있는 삼촌과 조카가 2막에서는 또 어떤 감동적인 성장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게 될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삼촌과 조카의 변화된 관계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서 잠재된 힘을 키워나가고 있는 슈퍼맨 가족이 앞으로의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가게 될지, 본 방송을 통해 끝까지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토일미니시리즈 ‘엉클’ 9회는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VOD는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