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고규필 "볼 일 도중 마동석 섭외 전화… 급히 멈추고 받아"

  • 등록 2023-06-28 오후 4:26:47

    수정 2023-06-28 오후 4:26:47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라디오스타’ 고규필이 여자친구인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의 9년 열애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어 그는 배우 마동석의 전화 한 통을 받고 ‘범죄도시 3’에 합류할 수 있었다고 비화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측은 ‘초롱아, 형이랑 일 하나만 하자’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규필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에이민과의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열애 기사가 날 줄 꿈에도 몰랐다”라며 밝혔다. 이어 “알고 지내면서 사귄 기간은 9년이다. 그 사이에 이별도 있었다”라고 열애 기간을 설명했다.

이에 ‘라스’ MC들은 고규필과 관련된 에이민의 노래가 있는지 묻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고규필은 당황하며 “그건 없는 것 같다”라고 답했다. 고규필의 반응을 지켜본 MC 김국진은 “여자친구 이야기만 나오면 당황한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날 고규필은 영화 ‘범죄도시 3’의 신스틸러 초롱이 역할로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극장에서 ’범죄도시 2’를 본 뒤, 화장실에서 볼 일 보고 있었다. 같이 있던 친구가 ‘마동석에게 전화 왔다’라며 소리쳐 급하게 볼일을 멈추고 전화받았다”라고 회상했다.

알고 보니 당시 고규필에게 휴대폰을 전달한 인물은 여자친구인 에이민이었다. 고규필은 “여자친구가 휴대폰에 뜬 마동석 선배님 이름을 보고 깜짝 놀랐다”라며 “볼일을 보고 있는데 여자친구 앞에서 화장실 문을 연 것도 처음이다”라며 뜻밖의 TMI를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고규필은 “마동석 선배님이 스케줄을 물어보셔서 무조건 할 수 있다고 답했다. 그랬더니 곧바로 대본을 보내주셨다”라고 전했다. 그는 초롱이 캐릭터 이름을 처음 접했을 때 “건달 역할인 줄 몰랐다. ‘범죄도시’ 시리즈에 귀여운 캐릭터로 출연하는 줄 알았다”라고 웃었다.

또 고규필은 여자친구 에이민이 ‘범죄도시 2’를 본 뒤 빌런으로 활약했던 손석구에 푹 빠져 휴대폰 메인 배경화면으로 저장했다고 이야기했다. 유세윤은 고규필을 향해 “손석구와 좀 닮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범죄도시 3’ 초롱이 고규필의 귀여운 매력이 뿜뿜 터지는 활약상은 오늘(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