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괴물 잡아라" 임무완수…LG 코드제로 청소기 광고영상 '1000만뷰'

A9S 오브제컬렉션으로 먼지괴물과 사투
영화 같은 영상에 3주 만에 '1000만' 뷰
  • 등록 2021-12-05 오전 10:00:00

    수정 2021-12-05 오후 9:35:11

[이데일리 신중섭 기자] LG전자(066570)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광고 속 비밀요원들이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와 LG 코드제로 A9S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는 미세먼지 유입 등 실내 먼지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LG 코드제로 A9S의 청소 성능을 적극 알리고자 지난 10일 ‘DCA; 더스트 클리닝 에이전트(Dust Cleaning Agent)’라는 제목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비밀요원들이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독보적인 성능의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한 것이다. 특히 최종 비밀 병기인 자동 먼지통비움 기능을 탑재한 올인원타워를 활용해 마지막 먼지 괴물을 잡으며 임무를 완수하는 장면은 압권이었다는 평가다.

앞서 LG전자가 영국의 인기 드라마 컨셉으로 제작한 광고 영상 ‘클린 홈즈’ 1·2편도 1000만 뷰를 넘은 바 있다.

LG 코드제로 A9S는 올인원타워 뿐만 아니라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된 물걸레 흡입구, 펫 전용 흡입구 등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LG전자의 신제품 청소기다. 앞서 LG 코드제로 A9S와 올인원타워는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도 입증한 바 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컨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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