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임까지 아름답게‘ 캘러웨이어패럴, 2022 S/S 컬렉션 공개

  • 등록 2022-02-14 오후 5:38:53

    수정 2022-02-14 오후 5:38:53

사진=캘러웨이 어패럴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대표 이상현)가 골퍼들의 움직임을 위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적용한 캘러웨이어패럴 2022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캘러웨이어패럴 2022 S/S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을 편하고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는 웨어러블한 스타일과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양한 실루엣을 통해 매 순간 일어나는 모든 움직임에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컬렉션이다.

먼저 고 기능성과 조직감이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 명백한 우수함을 자랑하고, 내추럴한 표면감으로 기존의 기능성 티셔츠 디자인과 차별화를 줘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이질감 없이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소재들을 다양하게 사용하였다.

또한 캘러웨이만의 차별화된 로고 패턴을 다양하게 활용하였다. 브랜드의 상징인 정형화된 로고를 패턴화하여 브랜드를 직접 노출하지 않고 디자인에 방해가 되는 경우에는 로고의 사이즈를 제품과 자연스럽게 매치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마지막으로 여성 라인에서는 모든 아이템을 통해 다양한 실루엣과 핏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커트와 바람막이는 여성 골퍼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 되었다. 스커트의 경우 다양한 길이감과 플리츠, 그리고 언밸런스한 느낌의 햄라인 등을 통해 스윙 시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여성 바람막이 또한 에이라인, 숏기장에서 롱기장까지 다양한 핏을 통해 차별화 된 디자인을 볼 수 있다.

남성 라인에서는 캘러웨이골프 기어에서 볼 수 있는 트리플 트랙 스트라이프와 와펜, 드라이버와 우드의 무게추를 모티브로 한 부자재를 통해 위트 있는 디테일을 적용하였다.

캘러웨이어패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2022 S/S 컬렉션은 전국의 대리점과 백화점 입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캘러웨이어패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캘러웨이 어패럴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