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군 "돌아가신 父, 내가 가수된 것도 모르셨다"

  • 등록 2023-12-04 오후 3:33:43

    수정 2023-12-04 오후 3:33:43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박군, 한영 부부가 자가를 최초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군, 한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박군, 한영 부부는 올해 초, 시골에 세컨 하우스를 마련해 ’오도이촌‘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었다. 하지만 시골살이 로망을 만끽하는 것도 잠시, 하루아침에 집을 빼게 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한영은 그간 시골집에서 세들어 살았단 사실을 공개, “이제 두 집 살림 못 하겠다”며 폭탄 발언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뒤이어 늘어난 살림살이 정리로 팽팽한 논쟁이 계속되며 긴장감을 자아냈다는데. 과연, 박군, 한영 부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또한 이날 방송에는 박군, 한영 부부의 첫 자가가 공개된다. 그간 박군, 한영은 자가 마련을 위해 명의 논쟁부터 인테리어 공사까지 역대급 갈등을 빚었던 만큼 부부의 집에 이목이 쏠렸다. 집안 곳곳에 들어간 포인트 컬러와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 호텔풍 내부에 지켜보던 MC들은 “인테리어 너무 잘해놨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박군, 한영 부부는 “와도 와도 우리집 아닌 거 같다”며 첫 자가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영은 처음으로 요리에 도전했다.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새 집에서 어머님, 아버님께 대접해 드리고 싶다”며 돌아가신 남편 박군의 부모님을 언급해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에 박군은 7살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줄곧 떨어져 지낸 아버지와 뒤늦게 다시 만난 슬픈 사연을 공개했다. 당시 아버지는 홀로 고시원에서 지내며, 말기암으로 매우 위독한 상태였다고. 박군은 결혼식 직후 돌아가신 아버지를 떠올리며 “내가 가수가 된 것도 모르셨다”며 한동안 슬픔에 잠겼다는 후문이다.

’동상이몽2‘는 4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곧 만나요~
  • 24학번 '개'내기
  • 한국 사랑해요
  • 천상계 미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