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러웨이골프는 2020년 크롬 소프트 골프공을 출시하면서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을 적용해 시장과 투어에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 기술은 배열시력(Vernier Hyper Acuity: 두 개 이상의 물체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를 판별하는 능력)을 강화해 높은 정렬의 정확도를 제공, 퍼팅 성공률을 크게 높여주는 효과를 발휘한다. 트리플 트랙 기술이 적용되지 않은 공과 적용된 공으로 정렬 개선 효과를 자체 테스트 결과 골퍼의 88%가 퍼팅에서의 뚜렷한 개선 효과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크롬소프트 360 트리플 트랙’은 트리플 트랙 기술을 360도로 확장하여 적용한 모델로 골프공 전체에 걸쳐 조준이 가능해 정렬과 퍼팅에서 좀 더 쉽게 한다.
‘크롬소프트 트루트랙’은 인쇄된 패턴을 활용하면 골프공 전체에서 좀더 쉽고 정확한 정렬을 할 수 있으며, 퍼팅 시 볼이 구르면서 보이는 롤 피드백(Roll Feedback)이 더 잘 보인다. 육각형 모양의 트루트랙 패턴은 미국 성조기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두 가지 볼의 장점이 합쳐진 만큼 보다 정렬 효과가 더 뛰어나다.
이와 함께 적용된 프리시젼 테크놀로지(Precision Technology)는 ‘디지털 3D X-RAY 장비’를 도입, 코어와 맨틀, 커버 등의 모든 레이어가 정확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 1/1000의 오차도 없이 불량 제품을 걸러내고,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New Hyper Elastic SoftFast Core)가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으로 투어 수준의 스피드, 스핀과 컨트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