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에게 상처준 그 남자가 조정치?

  • 등록 2013-06-17 오후 3:29:00

    수정 2013-06-17 오후 3:31:34

가수 김예림.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김예림을 찬 남자는 조정치?’

가수 김예림의 데뷔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이 음원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7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올 라잇’은 멜론 실시간차트 2위에 올라 7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위협하고 있다. 벅스 실시간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고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음원사이트에서 모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티저영상으로 목소리가 높았던 ‘속옷 노출’은 잠잠해졌고 김예림의 목소리만 남은 분위기다. “노래를 듣고 판단해달라”는 소속사 미스틱89 측의 설명이 맞았던 셈이다.

음원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는 가운데 ‘올 라잇’ 중반 부분 등장하는 남성의 목소리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피쳐링으로 명시된 가수도 없는 ‘올 라잇’에 난데 없이 들리는 이 남자는 “우리 추억 영원히 잊지 못할거야 오 마이 러브 러브 러브 부디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랄게 오 아미 러브 러브 러브”라고 노래하고 있다. ‘너 없어도 괜찮다’는 김예림에게 상처를 준 장본인인 격이다.

주인공은 가수 조정치였다. 미스틱89 소속으로 윤종신과 함께 신치림으로 활동하는 조정치는 후배의 데뷔앨범에 힘을 실어줬다. 윤종신이 ‘올 라잇’을 만들고 쓴데 이어 조정치까지 목소리를 더해 후배가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미스틱89의 한 관계자는 “곡의 전체적인 느낌에 살짝 반전이 되는 부분인데 조정치가 부르게 됐다”며 “선배가 후배의 데뷔를 응원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예림은 18일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엠펍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올 라잇’을 비롯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컬러링’ ‘넘버 원’ 등 수록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예림은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 3’ 출신으로 도대윤과 함께 투개월로 출연했다. 학업 문제로 도대윤은 함께 데뷔하지 못했으며 김예림이 홀로서기로 투개월의 정식 가수 활동에 신호탄을 쏘게 됐다.

▶ 관련기사 ◀ ☞ '20.5세' 백아연과 김예림의 '닮은 듯 다른 자체발광' ☞ 김예림 All Right 티저 영상, 침대 위 속옷 차림 ‘소녀 탈피’ ☞ '투개월' 김예림, '림킴'으로 데뷔앨범 발매 '눈길' ☞ '투개월' 김예림 '컬러링', 음원차트 정점…뮤비도 화제 ☞ 김예림 메이킹 영상 공개, 소녀에서 숙녀로 ‘반전 매력’ ☞ 투개월 김예림 솔로 데뷔, ‘컬러링’ 파격 변신 ‘명품 각선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힐링 미소
  • 극락 가자~ '부처핸섬!'
  • 칸의 여신
  • 김호중 고개 푹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