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소속사 디알뮤직에 따르면 ‘카르마’ 뮤비는 첫 공개 6일 만인 25일 조회수 23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23일 공개된 SBS ‘인기가요’ 영상은 85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유튜브 월드와이드 뮤직비디오 차트에 따르면 20일 기준 뮤직비디오 차트 종합 23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듯 블랙스완 멤버 중 인도 국적 스리야는 오디션 합격때부터 이미 구글 광고 및 코크 스튜디오, 인도 현지 유명 브랜드인 스카이백스와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등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측은 “블랙스완은 이미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60만명 확보한 상태였다”며 “대부분의 구독자가 해외에서 유입되고 있고, 글로벌 진출을 위한 브랜드 광고 섭외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