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라고' 윤성빈, 역시 '아이언빈'…150kg 지게도 거뜬

  • 등록 2023-12-12 오후 5:21:07

    수정 2023-12-12 오후 5:21:07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윤성빈과 미주가 글로벌 팬에게 신선한 한국 경험을 선사했다.

‘내가 뭐라고’
지난 11일 방송된 tvN ‘내가 뭐라고’(연출 김종기, 작가 한영신)에서는 윤성빈과 미주가 한국이 처음인 팬을 위해 맞춤형 역조공 홀리데이를 준비했다. 팬의 니즈를 파악해 윤성빈은 경상북도 영주로, 미주는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떠난 것.

먼저 미주는 바다가 없는 나라에서 온 팬 로버트를 위해 해산물 만찬을 준비했다. 먹는 방법을 전혀 모르는 로버트에게 친절히 설명하는 미주 덕분에 금세 적응한 로버트는 맛있는 만찬을 즐길 수 있었다.

또한 미주와 로버트는 수산시장 한복판에서 찰떡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미주를 보러 사람들이 모여들자 로버트는 신기해하며 미주의 노래 ‘무비 스타’를 떠올렸다. 이에 로버트가 노래 제목을 말하자 두 사람은 약속이라도 한 듯 자동반사적으로 맞춘 듯이 ‘무비 스타’ 춤을 춰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윤성빈과 그의 팬 스테파니는 극과 극 성향을 띠면서도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했다. 특히 취향과 텐션이 극명하게 달랐지만 스테파니에게 맞추려 부단히 노력하는 윤성빈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유발했다. 도시 남자 성향인 윤성빈이 한국 시골에 가보고 싶다는 스테파니의 바람대로 ‘촌캉스’(촌+바캉스) 코스를 선택했기 때문. 뿐만 아니라 꽃무늬 일바지를 함께 입고 싶어 하는 스테파니를 위해 파격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더불어 난생처음 하는 일도 주저 없이 도전하는 두 사람의 닮은 모습도 포착됐다. 윤성빈은 첫 전기 톱질을 베테랑처럼 해내고 약 150kg에 달하는 지게도 흔들림 없이 들어 올렸다. 스테파니 역시 서툰 산행에도 불구하고 지게질을 성공적으로 해내 놀라움을 안겼다.

윤성빈이 괴력으로 장작을 쪼개는 모습은 스테파니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게 했다. 도끼를 내리칠 때마다 나무토막을 단번에 쪼개는가 하면 급기야 도끼를 세 자루나 부러뜨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한국에 첫 방문한 로버트와 스테파니는 한국 문화에 대해 훤히 알고 있어 ‘K-찐팬’임을 인증했다. 무엇보다 로버트는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며 미주와 의사소통을 완벽하게 해냈고 스테파니는 끊임없이 한국어 대화를 시도하며 윤성빈의 장난을 능수능란하게 맞받아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스타와 팬이 국경의 장벽을 넘어 추억을 만드는 tvN ‘내가 뭐라고’는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