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순녀' 홍진경, 유튜버 변신… '공부왕찐천재' 론칭

딸 라엘과 신개념 교육 예능 콘텐츠
  • 등록 2021-02-25 오후 2:30:19

    수정 2021-02-25 오후 2:30:19

(사진=홍진영 유튜브)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연예계 대표 뇌순녀’ 홍진경이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을 론칭했다.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공부에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들과 함께 중고등학교 교과과정을 배워가는 신개념 교육 예능 콘텐츠로 모델부터 예능, 사업까지 두루 성공한 만능 엔터테이너지만 배움은 조금 부족했던 홍진경이 딸 라엘이의 공부를 가르쳐 주다 점점 난이도가 높아지는 교과 과정을 지켜보다 고민 끝에 직접 콘텐츠를 준비하게 됐다.

25일 공개된 영상에는 홍진경과 딸 라엘이 함께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되었다. 라엘은 올해 12살인 김라엘 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평소에 공부를 좋아하시나요?”라는 질문에 “아니요. 국영수만 아니면 다 좋아요.”라고 당당하게 답변해 홍진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엄마는 천재인가요? 바보인가요?”라는 질문에는 “엄마 어렸을 때는 진짜 공부 잘했을 것 같다”며 “근데 어떻게 5학년 문제를…”이라고 말끝을 흐려 이유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인터뷰 내내 ‘돈을 벌고 싶다는 마음을 밝힌 라엘이는 “엄마가 내 통장에 있는 돈으로 주식을 샀다”고 폭로해 또 한번 주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홍진경은 “딸 교육을 위해 사고 싶은 걸 잘 안 사줬더니 라엘이가 돈에 대한 욕망이 강하다”며 본인만의 가정교육법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특히 라엘은 베테랑 예능인의 딸 답게 똑 부러지면서도 거침없는 말솜씨로 현장에 있는 제작진과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으며, 시종일관 엄마 홍진경과 다정한 모녀케미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딸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기 위해 지난 2년간 과외를 받았다는 홍진경은 학습지 가득한집부터 직접 푼 문제집, 한국사, 삼국시대 공부 내용까지 전격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홍진경은 “앞으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채널을 통해 웃으면서 어려운 개념의 교과과정을 배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많이 공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앞으로 보여줄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은 증폭되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