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남자 비투비' 서은광, 아이돌 황금인맥 등극 '부러움 한 몸에'

  • 등록 2014-04-01 오후 2:36:59

    수정 2014-04-01 오후 2:36:59

그룹 비투비(BTOB)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BTOB’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멋진남자 BTOB’를 통해 뛰어난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다.

비투비는 1일 저녁 SBS MTV에서 방송되는 ‘멋진남자 BTOB’ 5화 ‘멋진 남자의 요소는?’이라는 타이틀 아래 인맥, 체력, 센스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시민들의 인터뷰를 통해 조각 미남, 섹시가이, 터프가이, 센스남 등 다양한 이성상을 들어본 비투비는 각각의 매력을 시험할 수 있는 테스트에 나섰다.

센스를 테스트하는 ‘랜덤 플레이 댄스‘, 멤버들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오리발 신고 달리기’, 인내심 테스트인 ‘맛없는 음식, 맛있게 먹기’ 등 비투비는 일곱 가지 종목을 통해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한 여정에 올랐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앞서 느낌 있는 걸그룹 안무로 화제를 모았던 비투비의 색다른 퍼포먼스가 또 한 번 공개될 예정. 몸풀기 게임인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는 비투비의 히트곡 ‘뛰뛰빵빵’과 ‘스릴러’와 더불어 최신 히트곡들이 연이어 흘러나왔는데, 걸그룹 노래에도 즉각적으로 안무를 선보이는 비투비의 댄스 실력에 제작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게임 중 가장 하이라이트는 바로 멤버들의 인맥을 알아볼 수 있는 게임으로 3년 차 보이 그룹답게 비투비는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샤이니, 인피니트, 2PM, 선미, 에이핑크 등 내로라할만한 K-POP 스타들이 언급되며 멤버들의 전화 상대에 기대를 모았다.

그중에서도 리더 서은광이 ‘황금 인맥’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서은광은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방송인과의 전화 접촉에 성공해 멤버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사기도 했다.

한편 ‘멋진남자 BTOB’ 5화는 4월 1일 SBSMTV에서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비투비, `뛰뛰빵빵` 쇼케이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힐링캠프' 오현경 "클럽 죽순이? 박진영-김건모와 놀았지만.."
☞ NS윤지, 신곡 '야시시' 금일(1일) 발표 '섹시+큐트'
☞ 나인뮤지스 경리, 만우절 장난 ‘동영상인 줄 알았지?’
☞ [포토] 가인 공항패션, 페도라로 시크하게
☞ 'VOS' 박지헌, 웨딩 화보 공개 '22년 만에 이룬 결혼'
☞ [포토] 'VOS' 박지헌 웨딩 화보, 로맨틱한 커플
☞ [포토] 'VOS' 박지헌 웨딩 화보, 아내 미모 눈길 '단아한 자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모델처럼' 기념사진 촬영
  • 3억짜리 SUV
  • 치명적 매력
  • 안유진, 청바지 뒤태 완벽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