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현상은 창업시장의 변화를 몰고 왔다. 단지 음식의 맛과 가격경쟁력에만 치중 하던 외식업체들에게 인테리어와 심미성이라는 또 다른 과제가 주어지게 된 것.
|
뽕스밥은 짬뽕 본연의 얼큰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짬뽕은 물론 진한 육수 맛이 일품인 일본식 백짬뽕, 굴소스가 인상적인 상하이짬뽕, 시원한 국물 맛이 가슴 속까지 달래 주는 매콤게짬뽕 등이 짬뽕 특유의 맛을 선물하는 한편, 휘시볼짬뽕, 토마토짬뽕 등 특화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입맛이 까다롭고 요구 사항이 많은 젊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었던 이 브랜드만의 또 다른 경쟁력은 짬뽕 외에도 각종 밥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등심돈까스덮밥, 치즈돈까스덮밥, 불고기덮밥, 햄버거스테이크덮밥, 깐쇼새우덮밥, 후라이드치킨덮밥 등 각양각색의 덮밥 메뉴는 짬뽕과의 조화를 이루며 생각지 못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커피, 가벼운 맥주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는 매장 오픈 후 3개월분의 임대료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프리미엄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창업자 이외에도 이미 창업을 한 창업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