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정유민, SNS 셀럽 한유랑役 맡아 열연

  • 등록 2023-07-03 오후 4:58:32

    수정 2023-07-03 오후 4:58:32

‘셀러브리티’ 정유민(사진=빅픽처이앤티)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배우 정유민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서 한유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으로, 지난 30일 공개 이후 공감을 부르는 소재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들이 출연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완판의 여왕 오민혜(전효성 분)를 주축으로 한 인플루언서 모임 가빈회의 멤버인 유랑은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화려하면서도 치열하게 변화했다. 정유민의 탄탄한 연기는 신흥귀족이라 불리는 셀러브리티들의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는 유랑의 행동에 대한 설득력과 공감을 부여했다. 밉상인 모습도 이겨내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유랑을 완성한 것.

정유민은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간 내면에 존재하는 묘한 감정선을 표정과 눈빛, 호흡과 목소리 톤에 변주를 주며 밀도 높은 연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덕을 유발했다.

앞서 배우 정유민은 올 초 종영한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 풍선’에서 MZ 세대의 아이콘 조은산 역을 맡아 똑 부러지고 당찬 모습부터 현실 공감을 부르는 감성 열연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작품에서는 한층 더 공감을 부르는 디테일한 연기와 화려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센스로 전 세계인들의 공감을 얻어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를 넘어 OTT까지 다방면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정유민은 현재 차기작을 확정 짓고 촬영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