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2’ 콜린 퍼스 “韓방문 우선…잊지 못할 경험 감사”

  • 등록 2017-09-21 오후 12:43:45

    수정 2017-09-21 오후 12:43:45

콜린 퍼스(사진=방인권 기자)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영국배우 콜린 퍼스(57)가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렸다.

콜린 퍼스는 2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킹스맨:골든 서클’(감독 매튜 본) 기자회견에서 “한국에 오는 것을 우선순위로 뒀다”고 밝혔다.

콜린 퍼스는 “이 영화를 한국에 갖고 오는 것이 중요했다”며 “영국·미국에 이어 한국이 세 번째 국가다. 영화 홍보를 위해 많은 곳을 다니지 않았다.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가 한국에서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았고 이곳에 와서도 여러분의 애정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저희한테 잊지 못할 경험이 됐다”고 고마워했다.

콜린 퍼스가 연기한 해리 하트는 전편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에서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는 명대사를 남기고 장렬히 전사했다. 콜린 퍼스가 속편 ‘킹스맨:골든 서클’에서 부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을 때 국내 팬들은 환호했다.

배우들의 무대행사 취소가 이번 내한 행사에 큰 오점을 남겼지만 레드카펫 행사는 열광적인 분위기에 배우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콜린 퍼스는 50대 나이에도 전편에 이어 이번 영화에서도 날렵하고 절도 있는 액션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전편의 액션신 스케일 커 많은 트레이닝을 했어야 했다. 고통스러운 시간이었지만 어느 순간 액션을 즐기고 있다는 걸 알았다. 2편은 전편에 비해서 액션신이 많지 않지만 그에 못지않은 트레이닝을 받았다. 액션은 하면 할수록 즐겁다. 어찌 보면 액션이 연기보다 더 쉬운 것 같다”는 너스레로 웃음을 자아냈다.

‘킹스맨: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이한 작전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