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3차 예고편, 상암 MBC-한강 세빛섬 등장 '기대감 UP'

  • 등록 2015-03-05 오후 1:34:06

    수정 2015-03-05 오후 1:52:29

어벤져스2 예고편. 영화 ‘어벤져스2’의 3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어벤져스’ 예고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영화 ‘어벤져스2’의 3차 예고편에서 한국 촬영분이 대거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일(현지시간) 마블스튜디오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마지막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 MBC 신사옥, 상암동 월드컵북로, 한강 세빛섬 등 한국 촬영분이 등장했다.

예고편에는 MBC 신사옥 사이로 비행선이 날아다니는 장면과 블랙 위도우 역 스칼렛 요한슨이 오토바이를 타고 상암동 월드컵 북로를 질주하고 있는 장면이 포함돼 이목을 모은다.

또 캡틴 아메리카 역 크리스 에반스가 한강 세빛섬을 바라보는 장면과 ‘어벤져스2’ 멤버들이 한데 모여 사상 최대 규모의 전투신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한국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수현의 모습은 등장하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다.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마블 최대의 슈퍼 히어로 영화로 토니 스타크가 평화 유지 프로그램을 개발하지만 일이 잘못되면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가 극악한 인공지능 로봇 울트론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5월 1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국내는 4월 개봉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배우 김민희,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삼일절 개념돌' 10대 아이돌, 지인 성폭행 혐의 피소
☞ 주상욱 "속옷 광고 찍다 바지 벗을 뻔.. 난감"
☞ 김희정, '섹시+발랄' 핀업걸 변신
☞ 김민희, 시스루룩 완벽 소화 '청순+섹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